무엇이 게임을 만들고, 제거합니까?

미분류

가방을 싸서 충분한 가정 휴가를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이 12 개월 동안, 당신은 당신과 함께 제공 할 비디오 게임을 결정하는 큰 딜레마에 직면하지 않을 것입니다!우리는 당신의 여행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게임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3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기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이를 보드에 두른 새로운 양으로 결합합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모든 문화권에서 인간 경험과 현재의 보편적인 절반입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알려진 게임 중 일부입니다. 수많은 최고의 히트 캐주얼 셀 비디오 게임의 본거지. 비행기를 타면서 동시에 테트리스를 하고 맞고게임 싶었던 적이 있는가? 2022년 7월 29일, 누가 여성 연단에 설 것인가?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영역, 많은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지침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규칙은 변형과 변경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의 충분한 변경은 종종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이어집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게이머들이 3개의 베이스만 가지고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다른 스포츠를 하고 있을 것이다.

패들 컨트롤러에 해당하는보다 난해한 가젯이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기술과 운 구성 요소를 결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게이머가 주로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이동을 결정해야 합니다. 퀴즈 비디오 게임은 개인이 얻는 질문에 주로 근거하여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은 때때로 많은 보드 게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목적은 수익성있는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매번 다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체스의 규칙은 아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플레이어는 그 후에 움직이는 것을 고려하고, 다음 플레이어는 동일하게 행동하며, 플레이어는 전적으로 자신의 플립에 따라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능력 게임에는 레슬링, 줄다리기, 홉 스코치, 목표 캡처 및 스테이크에 해당하는 신체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 능력의 비디오 게임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