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숨겨진 비밀

미분류

이것들을 결합하여 스토리를 알릴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일반적인 게시물에 잘못 배치되는 것보다 사람들의 피드가 높은 곳에 앉아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가격 범위를 설정할 때 모든 채널에서 모든 디지털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것인지 생각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많은 가격 범위를 투입할 준비가 되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Buzzsumo는 상대방을 감시하고 가장 성공적인 소셜 콘텐츠 자료를 공개합니다. 어떤 형태의 콘텐츠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에게 울려 퍼지는지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비교 가능한, 아무리 높은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전체의 단일 계정을 원하는지 또는 각기 다른 세그먼트 뷰어에 초점을 맞춘 여러 계정을 원하는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버즈수모는 당신에게 당신의 콘텐츠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누가 그 단어를 퍼뜨리고 있는지 알려주는 연구 소프트웨어다. 소셜 미디어 스케줄러는 우리 필사자가 소셜 미디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참여하기 쉽게하여로드를 더 쉽게 만들고 더 큰 영향을 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시합니다. 훌륭한 SMM의 몇 가지 예를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및 B2B 용 SMM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봇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각 그룹의 판매 및 광고 로드맵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체 제작한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보다 훨씬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콘텐츠 자료 및 메시징을 배포하는 추가 채널입니다. 모든 광고 프로그램의 성공은 데이터 및 분석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향후 캠페인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고 효과가 있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콘텐츠를 공유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팔로워 그룹을 만듭니다.

기업의 목표 시장이 어떤 소셜 채널에 있는지 알면 시간과 출처를 추측할 수 있는 채널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전략을 수립한 후에는 출판을 시작해야 할 때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입니다. 이것은 모델 새로운 블로그 게시를 게시하거나, 다가오는 행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모델 신제품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청중을 구성하려면 조직은 웹 페이지에 끊임없이 게시해야 합니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시청자가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 오는 것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미 소셜 미디어 광고의 기술을 터득했다. 그들은 온라인상에서 확고한 지위를 구축했고, 많은 양의 열성적이고 관여된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정말로 다양한 목표 시장과 이 일에 헌신하는 군인들을 갖기 전까지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를 통제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목표 시장이 자주 방문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고려 사항을 집중함으로써 자산을 효과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데 있어 인스타그램은 브랜드가 가는 곳이다. 플랫폼을 차별화하는 또 다른 점은 우수한 전자 상거래 도구입니다. 더 똑똑한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하고 도달하기 위한 정보로 성공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십시오.

현재 많은 기업들은 개인이 좋은 폰으로 기업 웹사이트나 온라인 회사에 들어갈 수 있도록 상품과 함께 QR코드를 배치하고 있다.

소매 업체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코드를 브랜드 웹 사이트, 프로모션, 제품 정보 및 다른 모바일 지원 콘텐츠에 연결하여 브랜드와의 고객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합니다. 또한 셀 홍보 산업 내 실시간 입찰 사용은 이동 중 웹 브라우징에 대한 가치 때문에 높고 상승하고 있습니다. 2012 년에 셀 광고에서 실시간 입찰을 제공하는 Nexage는 매월 매출이 37 % 증가한 것으로보고했습니다. 또 다른 셀룰러 광고 출판 플랫폼인 Adfonic은 같은 해에 220 억 건의 광고 요청이 증가했다고보고했습니다. 소유 된 소셜 미디어 채널은 현재 세계에서 기업 및 브랜드의 중요한 확장입니다.

2018년 7월 현재 41억 명 이상의 활동적인 웹 고객과 33억 명의 소셜 미디어 고객이 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브랜드 이미지에 탁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이야기들은 당신이 가장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의존하여 쉽거나 광범위할 수 있다.

항상 반응적이고 유기적이며 실험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의 특징이 될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중요한 소셜 미디어 분석 중 하나는 ROI입니다. Facebook Shops와 같은 앱 스토어를 사용하는 경우 총 매출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