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 대한 소규모 기업 안내서

미분류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가족 및 지역 사회와 계속 연결됩니다. 개인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당신의 모델을 혼돈 속에 던져보는 것은 어떨까?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필요할 때 친구에게 당신의 모델을 지적할 것이고, 당신의 소기업에 그것의 높은 품질에 대한 사회적 증거를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이보고 한 바와 같이, 기업가의 약 66 %는 주당 6 시간 이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리드 시대의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고, 좋아하고, 말하는 분위기에 모델을 배치하면 현재 방문자의 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좋은 콘텐츠가 결국 당신의 소셜 채널을 홍보하겠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예비 팔로워를 달성하기를 원한다.

사람들은 당신을 따라가기로 선택하는 것보다 더 일찍 당신의 채널을 검색해야 한다.

LinkedIn은 전문가 네트워크이므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그러한 잠재 고객에게 적합한 지 확인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LinkedIn에서 자신을 가르치기를 희망하는 게시물을 배우는데, 특히 그들의 경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다. 64%의 소비자들은 그것에 대한 비디오를 본 후에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한다.

이 앱은 사용자가 매우 예술적일 수 있게 해주는 필터, 음악 및 편집 기능에 해당하는 대화 형 기능의 수로 인해 두드러집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눈에 띄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상대하고 싶지 않은 소녀들을 위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핀터레스트 광고가 당신의 대답이다. 그러나 성별에 관계없이 Pinterest는 개인이 상품을 구매할 수있는 탁월한 플랫폼입니다. Pinterest는 고객이 원하는 틈새 시장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IHOP의 핫케이크처럼 플랫폼에 몰려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시청자에게 실시간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컨벤션에서 수다를 떨고 있다면 무대에 설 때 스냅 사진을 많이 찍어서 팔로워들과 공유하라.

그러나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몇 가지 매우 중요한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높은 수준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이 팔로워들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의 컨설턴트다. 추가 고급 도구는 중소기업에 비용을 억제 할 수 있으므로 분석을 수행해야합니다. 일주일에 하루만 소셜 미디어를 할 수 있다면 일주일 내내 게시물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를 고객 및 브랜드와 일치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그리고 이 방법을 사용하면 기업의 목표뿐만 아니라 만족과 성공으로 이어지는 모든 무형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구축하는 방법과 그것을 유지하기위한 계획. 팔로워의 기반을 확장하고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의 ROI를 인식하는 것처럼 리드를 올바르게 유도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당신의 노력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성공하도록 하는 것이다.

2018년 7월 현재, 40억 명 이상의 활동적인 인터넷 고객과 33억 명의 소셜 미디어 고객이 있다.

Benjamin은 광고 전략 개선에 모든 규모의 조직과 협력하여 15 년을 보냈습니다. Ensign College에서 그는 학교에 합류할 때까지 보조, 주제 자료 숙련 및 코스 제작자로 근무했습니다. 그는 대학생들이 중요한 사고에서 무엇을 지나쳐보고 그 이유와 방법을 고려하도록 권장합니다. 우리의 전자 뉴스레터는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과 최신 뉴스로 가득 차 있다.

빠른 응답을 우선 순위로 설정하고 그룹을 설정하여 좋은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촉진하십시오.

많은 사용자들에게 이것은 사생활 침해지만, 이러한 회사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제공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막는 법은 없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고객의 개인 정보를 축적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 2012년 페이스북은 데이터로직스로 알려진 세 번째 축하 회사로부터 7천만 가구로부터 정보를 구입했다. http://sns-pro.net

사람들은 좋은 이미지, 즐거운 비디오 및 몇 가지 흥미로운 팟 캐스트에 즉시 응답합니다. 당신이 제출하고 공유하는 모든 것이 텍스트라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싱겁게 보일 것이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다른 형태의 미디어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모델에 성격의 수준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 플랫폼은 요즘 매우 효과적이어서 누구에게 광고를 게재할지 정확히 지정할 수 있다.

당신은 주로 그들의 인구통계, 관심사, 행동, 그리고 여분에 기초하여 목표 청중을 만들 수 있다.

Car Next Door는 최소한의 시간과 소란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존재감을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를 예약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기반의 소셜 커뮤니티이므로 관심을 끄는 글, 관련 사진, 짧은 동영상 등을 공유해야 한다.

당신은 이것들을 결합하여 이야기를 알릴 수 있는데, 그것은 사람들의 먹이의 꼭대기에 앉아 있는 것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