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이는 교육 대학 비밀

미분류

우리는 개인화 된 교육 및 숙련 된 목표를 중심으로 전체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대학생들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특수 교육부는 장애인과 그 가족이 서비스와 학교 교육에 동등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특수 교육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 대학과 학생들은 교육 및 행동 복지의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진지한 지식의 선도적인 원천이자 혁명적인 패션의 창시자가 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 및 장학금은 종종 전문 분야 전반에 걸쳐 적용 범위와 실습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고용주들은 평균적인 졸업생들이 그 모든 분야에서 다소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대학들은 학점 인플레이션을 허용하거나 적극적으로 장려했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또한 많은 분야의 연구 분야에서 졸업생의 가용성은 기술에 대한 수요를 초과하여 대학원 실업, 불완전 고용, 과자격, 자격 증명 및 학업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일부 해설자들은 교육에 대한 코로나19 대유행의 인상이 표준 고등교육 시스템의 특징을 빠르게 무용지물로 만들고 있다고 지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교육 개발에 노출되어 연구의 가장 중요한 영역에 대한 균형 잡힌 정보를 갖춘 유능한 영어 교사를 조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대학원 교수진 분석 및 교수에 영향을 미치는 이 시설은 경력 경로를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과정의 전문 지식과 졸업으로 졸업생은 체 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육 학자, 선수, 스포츠 활동 아나운서, 스포츠 활동 리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은 어린이 및 유아 체육 교사, 인간 운동 발달 중간, 스포츠 활동 편의 시설 및 체육 대회 및 모든 협회의 생활 스포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과 과정을 갖춘 대학은 졸업생에게 수많은 경력 경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증거 기반 분석을 통해 전국 및 지역 성장에 기여하고 교육에 적용하는 독창적인 교사와 지도자를 배출합니다. 교육 대학 내의 전문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진보적인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대학생들이 조만간 영광스러운 학자가 될 수 있게합니다.

많은 목록들은 우리에게 보상해주는 동료들로부터 온 것인데, 이것은 우리가 어떤 패키지에 대해 쓰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Health Informatics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는 대학원 선택 목록에 추가되었다. 대학이 감당할 수 없는 위치에 있는 자신을 찾는 것은 우리 대부분이 이해하는 것보다 더 흔하다. 다행히도 캐나다의 주정부 및 연방 정부는 거의 모든 사람들, 심지어 캐나다에 처음 온 학생들에게도 교육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강사와 강사는 성공하기 위해 긍정적 인 도움을주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보호받을 수 있는 곳이고 스트레스 수준은 당신이 더 큰 교수진에 갈 때보다 감소한다.

시작 후, Lim-Chan은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사용하여 다양한 매체에서 일하는 프리랜서 아티스트로서의 직업을 발전 시키려고합니다. Apple 제품이 어떻게 창조적 자유의 새로운 기회를 열 수 있는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통찰력 있고 생각을 자극하는 작품으로 캘리포니아 예술 대학 MFA 학생인 Elle Lim-Chan은 iPad를 사용하여 전통 만화를 문화와 정체성에 대한 포괄적인 경험으로 개조하고 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Isaac은 Cal State Student Association의 회장을 역임했으며 캘리포니아 주 입법부에서 23 개 CSU 캠퍼스 전체에 걸쳐 480,000 명의 대학생을 대표하는 공식 대표로 인정 받았습니다. 그는 강의실에서 메트로폴리스 홀에 이르기까지 그의 작업의 각 단계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애플 기술을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