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을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사용자가 클릭하고 변환하도록하는 것은 집착이 될 것이며 고정 된주의, 최적화 및 작업이 필요합니다. 미국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은 2022 년까지 82 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7 년에는 54 억 달러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한눈에 볼 수있는 모든 방법, 무역은 성장하고 번성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벌 수있는 충분한 대안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신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Every에 대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즉,이 기록의 대부분의 다른 제휴 패키지와 달리 수수료를 벌기 위해 구매를 의뢰 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많은 광고 또는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즉시 돈을받습니다.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웹 호스팅 플랫폼 인 Bluehost는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수익 창출하려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를위한 경이로운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Bluehosts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로 홍보하는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의 금액을 벌 수 있습니다. Systeme.io 계열사는 모든 구독 및 코스 판매에 대해 평생 4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게다가, 어떤 사람들은 제휴 채널이 가치가 낮은 사이트 방문자로 이어지고 “어쨌든 우리는 쇼핑객을 얻었을 것이다”라는 사고방식을 결론짓는 판매는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은 모든 전자 상거래 판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주류 채널입니다. 실제로 전체 온라인 주문의 16%가 온라인 마케팅의 기여로 귀결될 수 있다.
오늘날 제휴 마케팅은 고객 깔때기의 각 단계에서 의식에서 전환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으며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가치 있고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과 dropshipping은 제품의 마케팅과 판매를 모두 포함한다는 점에서 유사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고객에게 제품을 오피가이드 배송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귀하의 수입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귀하에게 지불한 수수료에만 근거합니다.
충성도 높은 쇼핑객들은 제품에 충성도 높게 소비하는 결과로 그 가치를 알 수 있으며,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하는 촉매제 역할을 할 수 있다.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은 우리의 서비스에 새로운 고객을 참조하여 현금을 적립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블로그, YouTube 채널, 소셜 미디어 프로필 등에서 사용할 수있는 독특하고 공유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고유 한 하이퍼 링크를 통해, 우리의 제휴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그에 따라 당신을 지불하기 위해 효율성과 판매 전환을 추적합니다. AffStat의 연례 온라인 마케팅 벤치 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제휴 기업가의 놀라운 대다수가 B2C 선물을 홍보합니다. 실제로 이들 중 81.4%는 B2C 분야에서 기능하는 제휴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일하고 있다.
제품을 판매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현재 수익을 증대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약속을 지킬 의향이 있다면 주요 수익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고맙게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상당한 수익으로 이어지기를 원하는 방문객의 수를 창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물건을 사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는다. 제품 평가 및 언박싱과 같은 제품을 마케팅하는 다른 멋진 방법의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광고를 적절하게 타겟팅하기 위해 계열사에 의존하는 것은 모델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책임을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휴 마케터가 실수로 유아에게 보낸 놀이 광고가 불만을 품고 조사를 받았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해당하는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가 나머지 콘텐츠와 분리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경향이 훨씬 적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시청자들에게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다면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온라인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들에게 실제로 똑똑한 제품을 홍보하지 않는 것일 것이다. 건축 업계의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Green Exam Academy를 구축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수익을 올리고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에서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어가 원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영향력을 활용합니다. 청중들에게 이런 종류의 신뢰를 쌓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사업을 구축하는 데는 필요하다. 관련 제휴 마케팅의 단점은, 한 가지를 홍보하고 싶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