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찾을 수 있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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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는 시작하는 방법을 훈련시키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당신은 어떤 플랫폼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사업 지출은 2022년까지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한다.

우리는 프랜차이즈, 공동 브랜딩 및 온라인 마케팅의 현재 상업적 현실을 돌봐야합니다. 프리랜서 및 회사를위한 무료 오픈 소스 송장 앱인 Invoice Ninja는 닌자 프로 플랜을 월 10 달러에 제공하며 제휴 동반자로서 4 년간 모든 추천에 대해 50 %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400 개가 넘는 에피소드가 있는 자신의 팟 캐스트를 가지고 있는데, 그는 기업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오피가이드 있는 모든 작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에는 총 매출에 대한 옵션도 있습니다. 즉, 귀하의 상품을 홍보하고 각 판매를 추적 할 수있는 제휴사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더 인식하려면 예를 생각해 봅시다. 뉴욕 타임즈 회사인 와이어커터닷컴은 쇼핑객들을 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한 웹사이트다. 와이어 커터는 주로 소매 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커미션을받습니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매출이 있어야하며 후원자 또는 구매자가이를 발생시키는 사람입니다. 판매자는 단독 기업가 또는 대기업이든 관계없이 판매자, 서비스 제공 업체, 제품 제작자 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소매 업체입니다. 제품은 가정 용품과 같은 물리적 객체이거나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같은 서비스일 수 있습니다. 그 동안 Shopify의 무료 7 일 평가판으로 매장을 구성하십시오. 무료 온라인 광고 팁과 리소스를 받은 편지함에 직접 전달하십시오. 선물 가이드로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 클래스의 리뷰로 확장되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조직에서 모든 문제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파트너쉽 체험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하여 경력을 향상시키십시오. 네트워크는 광고주들에게 많은 동료들에게 입장권을 준다. 관련 제휴사를 찾는 것은 간단하고, 탑승도 쉽다. 하지만, 당신은 네트워크 전체의 동료들로 제한될 것이다. 소비자들은 이 링크를 클릭하면 브랜드 웹사이트로 바로 연결되어 구매를 하게 된다.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제공하십시오. LeadPages에 대한 웹 세미나의 스크린 샷 마지막으로, 웹 세미나와 당신이 재생을 포함하는 제출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여러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휴 파트너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광고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모든 수동적인 수익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괜찮은 수익 흐름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인적으로 관리하거나 관리하지 않기 때문에 품질이나 고객의 전문 지식을 관리할 수 없습니다. 이 가이드의 뒷부분에서,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깔끔하게 가고 싶은 조종을 줄 것이므로, 당신은 본질적으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 잠재적 인 단점을 피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봉사할 수 있는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리소스의 훌륭한 예이며 동일한 시간에 건전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사례 조사는 내가 오랜 시간 동안 정말 도움이 된 제품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또한 내 계열사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로 변모하고 있다.

귀하의 블로그,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와 YouTube와 같은 웹 사이트로 인해 오늘날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많은 얼굴 중 하나입니다.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단순히 동료 프로그램 동반자를 설정하고 커미션을 수집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 거래의 각 측면에서 시작하기위한 네 가지 기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안내 할 것입니다.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려면 제휴 네트워크를 거쳐야 한다.

소득 공유 → 참조 비즈니스에 대한 커미션 지불 → 제휴 웹 마케팅 및 인터넷을 선행합니다. 소득 공유 아이디어를 주류 전자 상거래로 번역 한 것은 1994 년 11 월 월드 와이드 웹 (World Wide Web)이 창안 된 지 4 년 후였습니다. 검색 엔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은 온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포착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은 프로필이 많이 감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열사는 전자 소매 업체 마케팅 방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판매, 코드, 계절 컬렉션 또는 테마 페이지에 가장 적합합니다. 브랜드는 중요한 자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