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장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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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하이퍼링크 또는 UTM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는 효율성을 측정하고 소득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으로 벌어들일 큰 돈과 이 일을 도울 수 있는 많은 패키지들이 있다.

이 텍스트에서 우리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제휴 직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축 할 것입니다. 매일, 당신은 아마도 다른 회사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올 것이다. 그것은 그것이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질러야 마땅하기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제휴 순 마케팅에 달려 있다.

시청자를 결정하고 목표를 설정하면 가장 수익성 높은 마케팅 채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제출을 통해 제안서를 판매하는 경우 관련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핵심 문구를 분석하십시오. 많은 프로그램이 마지막 클릭 속성으로 실행되므로 구매보다 먼저 마지막 클릭을받은 제휴사가 100 PC 크레딧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이 귀속 패션과보고를 향상시키기 때문에 이것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의 전환 깔때기에 계열사의 수량이 있는 경우 판매에 대해 동일한 신용 점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30일당 수백 달러를 벌 수도 있는 제휴 기업가도 있고 1년에 6개의 수치를 만드는 기업가도 있다.

추종자가 많을수록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시청자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구축하며 귀하의 제안을 신뢰하는 시청자에게 제휴 상품을 홍보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얻는 금액은 귀하, 귀하가 선택한 틈새 시장 및 귀하의 콘텐츠 및 수익 흐름을 최적화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대다수의 제휴 기업가들이 자신이 온라인 백만장자로 https://partner-safe.net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아니다.

귀사를 발전시키는 독점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 이러한 인터넷 페이지의 목표는 스팸 덱싱이라고도하는 검색 엔진에 의해 색인된 자산의 관련성 또는 중요성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각 웹 페이지는 특정 키워드의 활용을 통해 특정 관심 분야 시장에 집중 될 수 있으며 최종 결과는 왜곡된 유형의 검색 엔진 최적화입니다. 추가 성숙한 시장 내에서 기존 제휴 인터넷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1 % 미만이 클릭 당 가격과 밀 당 가치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상 방법은 쇼 프로모션 및 유료 검색에 밀접하게 사용됩니다.

제휴사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제휴사는 직접 로그인하여 자체 판매 및 보류 중인 지불을 추적할 수 있는 권한을 가져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즉시 처리한다면, 당신은 제휴사들에게 당신 자신에게 알려야 할 것이다. 그들의 코드를 통해 이루어진 판매에 의해 촉발된 자동 응답기는 그들이 총 판매가 언제 진행되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훌륭한 근본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귀하의 모델에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의 기초를 마련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돋보이게하는 몇 가지 훌륭한 관행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제휴 플랫폼 또는 커뮤니티의 한 가지 이점은 더 많은 제휴사가 귀하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수동 모니터링 및 코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으므로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지 또 다른 전술로 다룬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그다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니 청중들에게 감사의 명분을 주면 수익이 흘러들어올 것이다. 이 규칙은 귀하의 비즈니스의 다른 많은 영역에도 유용합니다. 그것은 모두 소유하고 진실하고 솔직해지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것과 함께,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로 개인을 돕는다면,이 사람들 중 일부는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의 관대함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출물을 읽는 사람들은 아마도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에게 맞춤형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제한됩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그나 그녀의 구매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변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이러한 사이트는 여전히 소규모 비즈니스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있는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울타리에 있다면, 그 사람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게하는 쉬운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사는 곳, 나이, 수입 등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어떤 고통을 주는지, 그리고 당신의 목표 시장이 무엇을 원하고 걱정하는지 알아야 한다.

Affilimate는 모든 제휴 수수료를 한 곳에 집계한 다음 게시하는 각 제출물에서 제휴 수입을 최대화하려는 누락된 귀속 지식을 추가합니다. 백만 개의 사용하기 어려운 대시보드처럼 보이는 것에 로그인하는 대신, Affilimate를 사용하여 사용자와 관련된 모든 정보에 대해 하나의 중앙 위치를 입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