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오늘 다른 것을 읽지 않는다면, 레스토랑에 대한 이 보고서를 연구하라.

미분류

고추 나뭇가지와 떡볶이는 추가적으로 훌륭한 소비 동반자입니다. 채드 로버트슨 (Chad Robertson)의 샌프란시스코 아이콘 인 타틴 베이커리 (Tartine Bakery)는 서울을 두 번째 집으로 선택하여 2018 년에 첫 번째 글로벌 전초 기지를 열었습니다. 도시에는 현재 6 개의 위치가 있습니다. 킨포크 잡지를 공부하는 동안 특제 에스프레소를 곁들인 사워도우와 바나나 크림 파이와 비슷한 타르틴 고전을 즐겨라.

미국에서는 Forbes Travel Guide와 AAA 수수료 레스토랑이 비슷한 1 ~ 5 성급 또는 다이아몬드 규모입니다. 3, 4 및 5 스타 / 다이아몬드 점수는 미쉐린 1, 2 및 3 스타 등급과 대략 동일하지만 1 및 2 스타 등급은 일반적으로 더 캐주얼 풀싸롱 한 장소를 나타냅니다. 2005년 미쉐린은 미국 최초의 뉴욕시 정보를 시작했습니다. 인기있는 Zagat Survey는 레스토랑에 대한 사람들의 피드백을 수집하지만 공식적인 비판적 평가를 통과하지 못합니다. 프랑스 역사와 문학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다른 레스토랑으로는 Maxims와 Fouquets가 있습니다. 1898 년에 개장한 Hotel Ritz Paris의 레스토랑은 요리사인 Auguste Escoffier에 의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13세기까지만 해도 프랑스 여관에서는 빵, 치즈, 베이컨, 로스트, 수프, 스튜 등 꽤 많은 식사를 제공했다. 파리 사람들은 주로 구운 고기 요리를 준비하는 r ⁇ tisseurs와 고기 파이와 종종 더 정교한 요리를 준비할 수 있는 패스트리 요리사로부터 테이크 아웃 음식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시 법령은 상품 당 공식 가격이 입구에 게시되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다. 이것은 메뉴에 대한 주요 공식 언급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뷔페 레스토랑에는 때때로 음료와 알코올 음료를 제공하는 웨이터가 있습니다. 게다가, 식사 트럭은 빠른 음식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스타일의 선택이다. 현대 감각의 레스토랑으로 인식할 수 있는 조기 식사 기관은 11 세기와 12 세기에 송 왕조 중국에서 나타났습니다. Kaifeng 및 Hangzhou와 비슷한 대규모 도시에서는 도시 간을 여행한 상인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이 제공되었습니다. 아마도 여행자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찻집과 주점에서 자라 났을 것입니다. Kaifengs 식사 장소는 중국의 다른 지역 출신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산업으로 꽃 피었습니다.

낮과 밤에 이용할 수 있는 진보적인 메뉴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와인 리스트와 함께 매일 제공되는 신선하고 영감을 주는 진미를 포함한다.

식당이나 식당에서 야외에서 소비되는 식사의 비율이 1950년 25 %에서 1990년 46 %로 증가하면서 식사 장소에서의 식사는 점점 더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때로는 저녁 식사를 집에서 요리할 수 없거나 꺼려하는 노인들의 수가 증가하고 편부모 가정이 증가하기 때문에 요소에 의해 발생합니다. 먹는 장소에서 먹는 것은 더 높은 수익 가구의 확대와 함께 더 인기있게 변했습니다.

미쉐린은 또한 17 개의 식사 장소인 Bib Gourmand 상을 수상했습니다. 레스토랑은 2 개의 코스와 와인한 잔 또는 디저트를 $ 60 이하로 가질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Fat Pasha, Bar Raval, R & D 및 Indian Street Food Company가 있었습니다. 비평가 그룹에 대한 힌트는 거의 없으며,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횟수는 얼마이며 궁극적인 목록을 좁히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그 프랑스 타이어 회사는 한 세기 이상 동안 주목할 만한 레스토랑에 대한 안내서를 공개했다.

Michelin Bib Gourmand는 2017년에야 출범한 서울의 매우 새로운 수상 등급이기 때문에 모두 매우 새롭고 윤기가 난다. 내가 Bib Gourmand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그들이 고품질이지만 저렴한 토종 요리에 보상을 한다는 것이다. 마포 정대포는 故 부르뎅이 이곳에서 식사를 했을 당시 서울을 찾는 전 세계 미식가들의 레이더에 확고히 자리 잡았던 한국식 BBQ갈비 전문점이다. 그의 호평을 받은 “Parts Unknown” docuseries.noticeed Bourdain은 그의 얼굴을 채우고 한국 기업 남성들과 함께 소주를 마시고 있었다. 당신이 앉자마자, 당신은 심지어 주문할 필요도 없이 김이 모락모락 나는 그 그릇을 대접받을지도 모른다.

이 식당의 위치는 어딘가 숨겨져 있고 나의 다른 제안인 ⁇ 과 매우 가깝다. 가장 쉽게 갈 수 있는 방법은 동래역 | 2번 출구에서 내려 메가마트 가는 길로 동쪽으로 가는 것입니다. 계속 동래구청 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주차장을 통해서 나오실 수 있을 거예요. 자세한 내용은 먼저 이 게시의 지도를 참조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편파적일 수 있지만 동래역 주변은 내가 부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앉아서 술을 마실 수 있는 맛있는 식당과 장소가 많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