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을 버리지 마세요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화장실은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화장실은 종종 눈에 띄지 않고 많은 빈 벽 공간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화장실 벽면에는 멋진 예술 사진을 걸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이 있다.

하지만 당신이 사용하는 예술은 특히 화장실에 잘 간다. 의지를 걸 수 있는 다른 공간이 없다면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에 도움이 되는 장소로 과소평가할 수 있지만, 사실 훌륭한 장소와 연관되어 있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볼 수 있는 것을 제공한다!

섬 군도에 대한 구제는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실내 요소다. 그들은 즉시 방 장식을 장식하고 사용 가능한 작업 공간 제도를 개선할 수 있다.

그리고 주변 캐비닛을 모두 일치시킬 필요 없이 그들 자신을 위한 틈새를 만들 수 있다.

어떤 장소를 변형시켜서 동기를 부여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능력은 어떤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인 홈 플랜은 당신이 지금 막 찾은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자, 여러분이 쉽게 디자인 잡지를 많이 가지고 여러분의 방을 찢어버리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은 아마도 어떤 종류의 원하는 방을 찾을 수 없을 것이고, 사진을 찍기 위해 완전히 좋은 방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메모를 할 것이다. “나는 이 벽을 없애는 것을 좋아한다.

이 소파는 놀라운 스타일이다. 나는 이 커튼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가 좋아하는 멋진 것을 발견한다.

만약 당신이 그 일에 완전히 집착하고, 그 일을 처리하는데 결코 부딪히지 않는다면, 그 과정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 강좌를 수강하라. 당신은 종종 당신의 지역 재설계 상점이 이러한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명목상의 협상 수수료를 갖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왜 이러한 강좌를 이용하라.

첫째, 무엇이 당신을 진정 평화롭게 만드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거의 보편적으로 진정성과 관련이 있지만, 만약 녹색이 당신을 정말로 평온하게 느끼게 하거나, 혹은 아마도 분홍색이 당신의 발걸음 안에 격려를 준다면, 그것과 함께 뛰어라. 단지 그것들과 가까이 있으면 긴장을 해소할 수 있는 색상을 사용하라. 그 후의 감각을 분석하기 위해 욕실 실내 디자인은 방의 이미지를 더 필요로 하지만, 총체적인 접촉은 la 벤더가 당신을 단순하게 만들었다고? 바닐라가 신경을 진정시키나요?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낮잠을 잔다. 욕실을 모든 곳에 디자인하라.

글쎄,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정말 중요하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실내 장식 스타일이 완전히 현대적이든 간에, 여러분은 풍수 연습으로 여러분의 삶을 이익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다른 팁은 단순히 예술과 그림 구조를 강조하기 때문에 흰색 또는 밝은 색의 매트를 그림에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지 품질 자체에 의존할 수 있다.

그러나 대조적인 것은 그러한 두통을 해소하기 위해, 퇴색을 방지하고, 햇빛에 치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 손톱과는 반대로, 개인들은 후크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배치한다.

더 좋은 효과를 주는 것처럼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며 시도하라. 사람들이 어떤 것을 중심이 되거나 그 중심이 될 것인지 정확히 정해 놓은 것은, 내부 디자인은 개인적인 스타일의 확장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취향과 성격을 정말로 반영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한두 시즌 동안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거주지의 외관은 당신이 수십 년 동안 입을 코트를 더 사랑한다.

또한 라운지는 당신이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수 있도록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날렵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되어야 하며, 팔이 없는 세티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일 뿐만 아니라, 공간을 분할하는 일류적인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천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품 최고의 블랙은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될 수 있다.

의자들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많은 캐릭터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다.

의자는 때때로 편안한 앉기와 관련된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 마카롱쇼케이스 를 훌륭하게 다루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쓰러진다. 각각의 방은 살아 있기 위해 약간의 색깔이 필요하다. 비록 한두 점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활기찬 색상의 커튼일지라도,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주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과 관련된 것을 걸어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12인치의 밝은 커튼이 둘 다 휘감는 것은 놀랍다. 6피트 넓이의 갈색 면이 여러분의 집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들은 기능적인 삶에서 새롭게 시작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