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금융 - 투자

목표는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동기를 부여하고 당신의 원하는 것을 식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히 은퇴하는 것. 이미 활용된 최고의 목표지만, 순전히 자기중심적인 그 목표에서 계속하여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의 산을 따라 꽤 잘 갈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가격 하락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일반적으로 저축하고 있는 것을 이해한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고 해외부동산 취득 ,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수술로 잠자리에 들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필수업체를 연구한 후 항상 기업에 전념하십시오. 근본적으로 강력한 계약업체에 투자 배당비용에 대한 지위가 강한 기업을 찾다 배당이 중단되더라도 단기간에만 사용됨을 발견하고 강력한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또한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도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 없이는 아닌 것 같다. 일부 사람들이 굴복할 수 있는 함정과 준비되고 연관된 세금 유치권 경매에 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불시장은 꾸준히 상승하는 가격에 의해 정의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추세가 잠시 계속되고 있다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느낀다. 반면에 약세 시장은 그러나 지출이 감소하고 있다.

경제는 감소하는 것으로 널리 고려되고 많은 사람들은 매년 어려움을 겪는다. 투자자들은 투자자들의 태도가 일반적으로 이러한 추세를 주문하거나 판매하려는 의지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주식 거래소의 미래 수익성을 비관하고 있다.

사건이 개입하여 의견을 뒤집다

외딴 특집 여자는 남자보다 더 나은 투자자였는가? 남성과 여성 투자 클럽과 여성이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다는 연구들이 있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더 오래 생각하기 전에 투자 결정을 생각하고 더 오랫동안 투자를 한다는 것이다.

현실과 토너먼트 상황에서 모든 샷 호랑이가 취하는 모든 샷 호랑이는 기록되고 주의 깊게 살펴본다. 타이거뿐만 아니라 강아지를 지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람들은 당연하게 여겨지지 않는다. 그리고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는다. 끊임없이 행동, 피드백, 조정 루프를 가지고 성장을 계속함으로써, 당신은 이것을 계속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취미를 직업으로 바꿀 수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비용이 든다는 것을 깨닫는다. 수천명의 사람들이 놓친 상황에 처해있다!오늘날 1달러도 벌지 못한 실제 게으름과 안일함은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서 672달러를 연간 10%의 실질 비율로 운영하게 된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할 뿐만 아니라 오늘날 당신의 투자를 얻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투자에 대한 위험 내성 수준이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상품에 대한 상품은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못한다.

그러면 당신의 위험 내성은 줄어든다. 그것은 배당금이 당신이 시장 장소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입을 얻는 것을 돕기 때문에 배당 지불 회사에 투자를 축적하는 이유다. 당신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는 것을 의미한다.

기초적인 결과물로 읽으려면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이 세 금융 상품과 그 변수들 사이의 차이점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자금 조달과 투자에 관한 책 읽기

30년 동안 매달 25달러를 절약하고 투자 수익을 8%로 올리고, 필요한 금액으로 연간 8%의 수익을 올리고,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확실히 유럽 대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하지 않다면,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7,95353달러를 갖게 된다. 저축하고 투자하면 할수록, 단지 아침 커피를 주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건강을 위해 청소하는 것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는 돈을 일하고 투자한다.

당신은 IRA에서 당신이 하는 변화뿐만 아니라 당신이 장비를 갖춘 변화들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특히 부동산 취득과 관련된 IRA 투자의 가볍고 휴대용 규칙을 익숙해져야 한다.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 투자는 도박이 아니거나, 최소한의 위험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당신에게 유리한 것은,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누구든지 cl을 소유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