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모두가 Mlb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있는지 … 쉬운 현실이 드러났습니다.

미분류

2008년 MLB는 중화인민공화국에서 MLB 차이나 시리즈를 치렀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사이의 두 번의 스프링 트레이닝 비디오 게임의 연속이었다. 월드 시리즈는 각 리그의 페넌트 수상자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7 게임 중 최고의 시퀀스입니다. 봄 코칭은 2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역사적으로 4월 첫 주인 시즌 개막일보다 일찍까지 거의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역대 최고의 MLB 게이머 100명 중 우리의 순위는 가장 높은 25명으로 내려간다. 필립스는 시즌이 끝난 후 아론 심판이 자유계약선수(FA)가 될 예정인 가운데 그의 스타플레이어가 역사를 만드는 것을 목격하면서 양키스의 브라이언 캐쉬먼 감독이 심사숙고하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지난 비수기에 2억1350만 달러를 거절한 후 판사가 얼마나 많은 돈을 기대할 수 있을까? 내가 스포츠, 어떤 스포츠, 어떤 그룹을 보려고 시도하는 시간의 절반 이상이 스포츠에 대한 정전이 있다는 오류를 얻는 것 같습니다. 앱을 제거/재설치한 후 로그인한 다음 게임을 시청하려고 하면 다시 로그인하기 위해 디스플레이로 이동한다.

물론 무어가 팀의 현재 실패를 전적으로 비난할 수는 없다.

브레이브스는 지난 주말 오지 알비스를 제대로 된 새끼손가락 골절상으로 잃었다. 포스트시즌 안에 복귀할 가능성이 있지만 정규시즌이 끝나기 전에는 다시 기대하지 않는다. 루키 본 그리 누누티비주소 섬은 최근 몇 주 동안 알비스가 손상된 발을 재활 치료하는 동안 제대로 쑤셔넣었다. 비록 클럽이 2016 년에 좋은 문서를 게시하고 이후 매 시즌마다 그 아래로 떨어지면서 그 높이에서 힘든 추락을 겪었습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젊은 선수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마굿간을 건설하는 동일한 플레이북을 이용하여 승리하는 볼클럽을 만들기를 바랐지만, 이번만큼은 성공하기를 바랐다. 브래디 싱어, 바비 위트 주니어, 잭슨 코워, 다니엘 린치를 포함한 이 클럽의 가장 최신의 1라운드 드래프트 선발 중 일부가 메이저 리그에 진출했다.

그는 실제로 그 당시 주목할만한 서명이었고, 12 개월 동안 클럽이 제공한 최고 $ 800K의 보너스에 동의했습니다. 하지만 그 10대는 최근 들어 그의 주식을 엄청나게 상승시켰다. 원래 2007년 레이스의 12 라운드 선택이었던 Vogt는 2012년 탬파에서 27 세의 나이로 MLB 데뷔전을 치렀다. 첫 시즌 동안 그의 타석에서 25 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내년 4월 오클랜드로 트레이드된 Vogt는 그의 히트리스 스트레이트가 마침내 그의 첫 번째 히트를 연결하는 것보다 일찍 0 대 32로 연장되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MLB 앱은 스프링 트레이닝에서 월드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MLB 비디오 게임을 마스킹하는 집중적인 프리미엄 옵션에 대해 두 가지 구독 옵션을 제공합니다.

MJ 멜렌데즈는 2점 홈런을 쳤고 살바도르 페레즈는 7회 2사 2루타로 앞서 나갔고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20일 미네소타 트윈스를 5-4로 완파했다. 조이 웬츠는 6회 완봉승을 거뒀고 아킬 바두와 케리 카펜터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3-2로 끌어올렸다. 화요일 저녁에. Aaron Judge가 기록적인 책에 자신의 수단을 쏟아 부을 때, David Cone은 단순히 야구 싱글 시즌 홈런 왕으로 생각해야하는 사람을 토론하기 위해 들렀습니다.

모든 MLB 및 모든 좋아하는 스포츠 그룹, TV 전시회 및 기타에 대한 뉴스 및 분석으로 맞춤형 FanSided Daily 전자 메일 전자 뉴스 레터를 작성하십시오. 일반적인 시즌이 끝나갈 무렵,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플레이트에서 중요한 펑크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허 감독은 이어 열리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국가대표팀 주장을 맡게 될 이강철 KT 위즈 감독이 올스타팀의 지휘봉을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의 모든 MLB 게임은 위에 나열 될 수 있으며 각 매치업 벽돌에는 경기 전, 경기 중 및 경기 후 스포츠 베팅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축구에서 가장 희귀한 플레이와 그 뒤에 숨겨진 복잡한 규칙에 대한 비디오를 재생하십시오.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주면 금고에 들어가서 최고의 SB Nation 비디오 중 하나를 찾을 수 있는 SB Nation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제이콥 드그롬은 여행자 아드리안 샘프슨에 의해 압도당했고, 좌절된 뉴욕 메츠는 화요일 저녁 시카고 컵스에 4대 1로 패하면서 다시 한번 공격을 거의 하지 않았다.

뉴욕은 또한 지난 9월 UCL 복원 과정 이후 MLB 투구를 던지지 않은 구원 투수 잭 브리튼을 빠르게 환영하는 경향이 있다.

뉴욕 포스트의 조엘 셔먼은 브리튼이 재활치료에 8번 출전한 후 가장 중요한 리그 멤버들에게 보고했다고 전했다. 그는 아직 공식적으로 60일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하지 않았지만, 앞으로 며칠 안에 그런 일이 일어날 것 같다. 다음 해, 다저스는 로빈슨을 메이저 리그로 승격시켰다. 1947년 4월 15 일, Robinson은 Ebbets Field에서 26,623 명의 관중보다 일찍 메인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