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보고서는 당신에게 NBA의 내부와 외부 그리고 당신이 오늘해야 할 일을 보여줍니다.

미분류

그들의 상대는 여섯 번째 시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였는데, 그는 47 경기를 뛰었고 태평양 부문에서 2 위를 차지했다. 덴버는 훨씬 약한 부문을 받았지만 클리퍼스는 홈 코트 우승을 차지했고 5 위를 차지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Larry OBrien Championship Trophy와 경쟁하면서 각 대회에서 가장 높은 8 개 그룹으로 정규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올스타 브레이크 직후 동부 표준시 오후 3시에 시즌 16 번째 목요일에 떨어지는 상거래 마감 시간입니다.

커트 헬린은 셀틱스가 여성 스태프와 합의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메 우도 카 감독을 1년 동안 보류했다는 놀라운 정보에 반응합니다. 미국프로농구(NBA)는 이 물질들이 우리의 약물 프로그램에 의해 금지된 이후 6시즌 동안 스테로이드와 경기력 향상 약물에 대해 사실상 4,200건의 검사를 실시했으며, 약 1%의 1⁄2에 해당하는 23건의 예비 검사 양성 반응을 보였다. 몇몇 예비 실험실 긍정은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고용에서 종료된 게이머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의학 검토 책임자에 의해 저렴한 의료 합리화의 대상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게이머 3명은 각각 즉시 활동이 중단됐다. 리그는 2015-16 시즌에 부문 별 정렬에 관계없이 각 컨퍼런스에서 가장 높은 8 개 그룹이 진행되는 현재 형식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개발을 인식한 NBA는 참가자 회사의 건강한 경쟁자를 제거할 수 있는 달성 가능한 합병에 대해 ABA와 신속하게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이에 대해 게이머들은 1970 년 독점 금지법 지침에 따라 “Oscar Robertson Suit”를 제출했습니다. 소송을 통해 선수들은 합병을 막고 플레이어를 영원히 직원에게 묶는 선택 조항을 포함하여 다양한 참가자 구속의 부담을 덜어주기를 희망했습니다. NBPA는 합병을 막기 위한 제지 명령을 받았고, 합병에 대한 의회의 승인을 얻지 못하기 전에는 소유주가 테이블에 올랐습니다. 폴 실라스 신임 대통령은 NBA와의 새로운 협정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 법정 승리의 지렛대를 사용했다. 이 새로운 거래는 게이머들에게 모든 계약에서 선택 조항을 없애면서 제한된 형태의 자유 대리점을 주었다.

도나기는 1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2009년 11월에 석방되었다. Beech는 특정 게이머에 대한 심판의 6 차전 전반에 걸친 스타 대우에 대해 다양한 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요구 사항과 수당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뉴욕 닉스에서 뛰던 1947-48 시즌에 NBA 컬러 장벽을 깨뜨렸다. 그는 1950년 워싱턴 국회 의사당과 계약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롤드 헌터 이전의 리그 역사상 비 백인 선수 중 한 명으로 남아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1979년 NCAA Division I Basketball Championship 경기에서 서로 마주 쳤고 나중에 3 번의 NBA 파이널에서 서로를 향해 공연했습니다. 80 년대의 10 시즌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고 버드는 셀틱스를 3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 또한 1980 년대 초반 NBA는 또 다른 성장 프랜차이즈인 Dallas Mavericks를 추 먹튀팩트 가하여 전체를 23 개 그룹으로 이끌었습니다.

구식 규칙에 찬성하는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들을 덜 강조하기 위해 리그를 찾고 있다면,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준비가 될 것이다. 구식인 경우에도 그런 생각은 우리가 믿게 된 것만큼 강력하게 유지되지 않았다. NBA는 그때 총 수익을 보고, 현재와 비교하며, “우리는 괜찮아.”라고 말한다.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깨달았는가?

가장 가치있는 플레이어상은 해당 시즌에 가장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또한 Sporting News는 프랜차이즈의 이점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업무를 수행했다고 판결한 최종 감독자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임원 상을 수여합니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 시즌을 보낸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팀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Thompson이 이끄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Cavaliers와 Warriors는 결승에서 4 회 연속으로 서로 마주 쳤습니다.

켈트족은 아니오를 추가한다.

보스턴 셀틱스는 러셀에 대한 시즌별 헌사의 일환으로 파켓 페인트 6개를 칠했다. 올 여름 사망한 명예의 전당을 위해 계획된 시즌 동안의 헌사의 일환으로 그들의 파켓 그라운드의 자유투 차선에서 6번. Kawhi는 기분이 좋고, 5대 5로 경기를 치를 수 있게 되었다. Kawhi Leonards가 LA 클리퍼스 라인업에 복귀하는 것은 한 걸음 더 가까워진 것 같다. 로렌스 프랭크 대통령은 NBA 결승전에서 두 번 우승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