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연대기

미분류

우리는 Digital Dragons 지부 또는 저명한 Apple Editors Choice 상을 수상한 Best Independent Producer 및 Best Polish Game of the Year를 비롯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게이머에게 전례없는 수준으로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게임을 만드는 임무를 가진 90 명의 열광 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피니티 워드는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차세대 최첨단 게임플레이를 선보인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분명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설명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지침이 있는 게임은 설정이 변경되면 게임 플레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성능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은 경연입니다. (경쟁에는 레이싱과 피겨 스케이팅이 포함됩니다.)하지만, 만약 폭행이 허용된다면, 그 충돌은 게임의 자격이 된다.

범죄성, 비범한 장면, 유머가 얽힌 독특한 놀라움으로 가득 찬 진정한 액션 블록버스터 이야기를 통해 플레이하십시오. 길을 잃고, 부상 당하고, 혼자서, 길잃은 고양이는 이 3 인칭 여행 게임에서 오랫동안 잊혀진 대도시를 피하기 위해 고대의 신비를 풀어야 합니다. Sackboy를 친구들과 함께 서사시적인 3D 플랫폼 여행에 데려가십시오. 완전히 바닥에서 위로 재건되었으며, 악마의 영혼의 불안한 이야기와 무자비한 전투를 전문으로합니다.

그 다음에 단어의 철자를 쓰는 이미지를 보라.시간을 알려주는 인터랙티브 시계를 적용하라. 전치사와 일치하도록 객체를 이동합니다.작업을 추측하고 작업 언어를 따릅니다. 올바른 사진을 듣고 클릭하십시오.과거 시제로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하십시오. 간단한 시제 동사를 제시하는 연습을 하세요.그림을 보고 문장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 회사 페이지에 플랫폼과 관련하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당신이 그물에 당신의 게임을위한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스포츠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포키의 방법으로 연락을 얻을. Poki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있는 가장 즐거운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 신속한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집 또는 거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 3천만 명 이상의 열렬한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멀티 플레이어 서비스, 스포츠 운영, 사용자 획득 및 수익 창출을 위한 도구를 갖춘 단일 모듈식 플랫폼에서 체류 레크리에이션을 구축하십시오. 만족스러운 스토리와 훌륭한 멀티플레이어 밸런스를 갖춘 시리즈의 강력한 분할. John Nash는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다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안전한 해상도를 가지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의 개념을 연장시킨이 필수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의 안정적인 해답은 내쉬 사설바둑이 균형(Nash equilibrium)이라고 불린다. 레크리에이션 도구와 규칙은 필요한 기술, 전략, 행운 또는 그 조합으로 끝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