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로 해야 할 일들

미분류

BBC는 해설자들과 전문가들에게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사망한 후 프리킥을 방어하기 위해 서 있는 수비라인 축구선수들이 벽을 지적하지 말 것을 요청했다고 베테랑 전문가 마크 로렌슨이 주장했다. 웨일즈 공주는 1997년 8월 31일 작은 시간 내에 파리에서 벽으로 추락했을 때 동료인 도디 파예드와 함께 사망했습니다. 6일 후, 9월 5 일, Lawrenson은 Bradford City가 Division One 충돌에서 Sunderland를 연기한 Valley Parade의 BBC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경기보다 일찍 몇 분간의 침묵이 흘렀고, BBC 편집자들은 현재의 사건들을 고려할 때 로렌슨과 해설자에게 추가적인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요청했다.

그러나 1851년 Rugby시의 각 무료중계 제화공인 Richard Lindon과 William Gilbert는 런던의 Great Exhibition에서 각 라운드와 타원형 공을 전시했습니다. Richard Lindons의 아내는 돼지 방광을 날려 폐 질환으로 사망했다고 주장됩니다. Lindon은 고무 풍선 Bladder와 Brass Hand Pump의 발명을 위한 메달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유형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게임으로 나아 가기 시작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더 럭비 지향적인 레크리에이션과 차별화하기 위해 미식 축구의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규칙은 미식 축구에서 스크럼 및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규칙은 Maurice Davin이 작성했으며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잡지에서 공개되었습니다. Davins 가이드 라인은 헐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할 필요성을 확인했습니다. 이 차별화의 대표적인 예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습니다. 19 세기 초반까지 호주의 여러 지역에서 진행되는 풋볼 게임에 대한 기록 보관소가 있습니다. 호주의 지침 축구로 알려진 조직된 축구 경기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디즈니 방송국인 ABC와 케이블 채널 ESPN은 2월 5일로 예정된 국기 축구 경기를 방송할 예정이며, NFL은 경기 시간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다른 동료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일련의 규칙 조정은 1877 년에 공통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 간의 차이를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많은 축구 규정의 현대 규칙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정원 그릇, 정원 테니스 등과 유사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도 적용됩니다. 이것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습니다. 이것은 최근 타원, 경기장, 피치, 잔디 코트 등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1633년, 애버딘 출신의 강사인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로 알려진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최근의 축구 비디오 게임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호주 규칙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활동 중 가장 높은 관중 출석률을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출석과 관련하여 아일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올 아일랜드 축구 결승전은 본질적으로 스포츠 경기에서 가장 주목받는 행사입니다. 1880년 Massasoit House 협약의 정착물로 변한 Yale 코치 Walter Camp는 규칙이 논의되고 변경된 장소에서 수많은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 미국 스포츠를 럭비에서 갈라 놓은 가장 필요한 두 가지 규칙 변경 –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 앤 – 거리 가이드 라인의 설정으로 스크럼을 변경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식 축구는 충돌로 인해 심각한 사고가 발생하고 때로는 죽어가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서 상호 작용할 시간도없고 성향도 없었으며, 당시 많은 어린이들이 노동 운동의 일부였습니다. 직장에서 약간의 자유를 누린 공립 대학 소년들은 공식적인 규칙으로 조직된 축구 비디오 게임의 발명가를 돌렸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수많은 형태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립 대학은 최근의 축구 규정 작성에 있어 4 가지 주요 업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 유형에서 벗어나 조직화된 스태프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요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세계의 많은 대안 지역에서 원주민이하는 전통적, 역사적 또는 선사 시대의 볼 비디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언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 년에 John Davis라는 영어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남성들은 그린란드의 이뉴잇 족과 축구을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저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