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미분류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수많은 사회 및 이웃 회사와 만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제품,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에 해당하는 다양한 유형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 업체는 다음과 유사한 상점을 수용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판매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상점. 목적지 소매상은 비슷한 상점을 포용합니다. 선물 소매상, 골동품 상점, 애완 동물 groomers, 조각사, 문신 팔러, 자전거 소매상,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framers.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중요한 물건과 서비스를 판매한다.

지역이나 도시의 여러 지역에 많은 이웃 소매 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대상 소매 업체는 종종 쇼핑몰 구매의 일부입니다. 쇼핑객 수는 이웃 소매 공간보다 높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동대문 쇼핑 단지는 대형 액세서리 소매 업체를 자랑합니다. 한국의 수제 장비는 대부분 이곳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동대문 쇼핑 단지는 거대한 한복 아울렛을 자랑합니다. 가장 중요한 한복과 원단 유통업체 대부분이 바로 이곳에 위치해 있다.

트래블로지 동대문은 서울의 심장부 관상동맥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데브 할랜드는 2019년 뉴멕시코 앨버커키의 중고품 가게에서 구입했다. 더 작은 쇼핑몰은 실내 중앙 홀과 같은 대형 쇼핑몰과 동일한 옵션을 채택할 가능성이 훨씬 적지만 모든 날씨 및 고객 선호도를 준수하기 위해 동봉되도록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의 많은 팜플렛은 더 큰 공익을 위한 호화로운 물건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개인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점심시간에 구매를 하고 있다.

Nykaa Fashion은 또한 지속 가능한 관행에서 상호 작용하는 제품에 대한 특별 책임 태그를 사용합니다.

테마 이벤트는 외국 해안의 상품을 특징으로하여 구매자를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에 노출 시켰습니다. 소매점 앞 유리창을 사용하여 레크리에이션 운동으로 창 구매가 증가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최고의 온라인 패션, 장엄함 및 주거 목적지 인 Superbalist.co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백화점으로 반경 32km 이내의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설립 될 최초의 신뢰할 수 있는 백화점 소매 업체는 런던의 Pall Mall에서 1796 년에 개장한 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 이 벤처 기업은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고객 상품을 제공하는 공공 소매 업체로 묘사되었습니다.

쇼핑을 잠시 쉬고 도타상가와 동대문역 사이에 위치한 청계천을 산책하세요. 강남구 반포동에 위치한 센트럴시티는 도시의 대도시로 불리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문화복합단지다.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 JW메리어트호텔서울은 한국적인 미감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롯지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요즘 소비자들은 구매 후 매끄러운 전문성을 제공하는 브랜드에 대해 지적이고 호의적이다. 전염병으로 형성된 소비자 구매 습관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며 여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브랜드들이 이것을 빨리 깨달을수록, 그들은 이러한 미개척 기회를 이용할 준비가 더 높아질 것이다. 온라인 의류 구매는 특히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인기 있는 쇼핑 방법론이다. 남아프리카에서 온라인 구매는 빠른 상승 시장이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Strand 내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계획된 쇼핑 센터 중 하나였습니다. 상점들은 런던 시민들이 성취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서 필수적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다. 복원 런던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 (Nicholas Barbon)과 라이오넬 크랜 필드 (Lionel Cranfield)와 섹스기구 같은 투기 적 건축가들과의 사회적 지위에 대한 광고로서 고급 건물의 성장을 보았습니다. 고대에는 제품과 서비스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축제가 설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