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고통

미분류

우수한 자동화 기기에 대한 방대한 기록을 통해 자신만의 장비 세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온보딩을 쉽고 빠르게 진행하고, 문제가 발생한 경우 비용을 지불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실시간 보고를 받으십시오. 파트너쉽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하나의 민첩한 플랫폼에서 관리하십시오.

제휴 및 성능 광고에 대한 25 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우리는 다른 누구도 할 수없는 방식으로 제조업체 및 상품과 고객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광고주와 귀중한 청중을 연결하고 출판업자들이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는 것을 돕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답변으로 계속해서 혁신하고 있다.

Trackier는 광고 엔티티가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작성자 관계를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성능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도구입니다. 마케팅 자동화 도구에는 제휴사 모니터링, 합리적인 링크 수익 창출, 사기 탐지 및 실시간 분석이 포함됩니다. 100 개가 넘는 광고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지원하여 시장에서 다양한 광고 소프트웨어 도구 중 하나입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Admitad 플랫폼에서 개별 제휴 프로그램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 모니터링을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 추천 및 지불금에 해당하는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Pabbly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사내 프로그램 내에서 제공되는 백이십 일이 아니라 단지 30 일입니다. 한 달에 1만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유명한 동료들과 함께, 엘리멘터는 생각해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선택이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만약 오피 이것이 많은 일처럼 보인다면, 약간의 보상을 위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직업과 달리 제휴 마케팅은 직접 해서는 안됩니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또는 당신이 몇 달 전에 만든 비교할 수있는 무언가에서 수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날개를 조금 펴고 직접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하루에 $ 300에서 $ 3000까지의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페이스북 프로필일 수도 있고, 이미 가지고 있을 것이다. 사진을 저장하고 웹 사이트가 시청자에게 제공해야하는 내용을 명확하게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서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얼마나 공격적인지에 더하여 당신의 관심 영역과 관련된 꽤 많은 조언된 검색들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