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는 더 이상 미스터리가 아니다.

미분류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규칙 축구 대회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전국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긴 운영 협회 풋볼 리그이기 때문에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FA의 권한하에 타원에서 열렸습니다. 영국 내에서 스포츠의 공립 대학 우위는 1850 년 공장법 (Factory Act of 1850) 이후 약화되기 시작하여 노동 계급 아동에게 얻을 수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상당히 증가 시켰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운반을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633년, 애버딘 출신의 트레이너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라고 불리는 간단한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경기의 일부를 언급했다. 웨더번(Wedderburn)은 현대 영어로 번역된 것을 목표를 유지하는 것으로 지칭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바로 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유지하기 위한 언급이 있는데, 이는 일부 거래가 허용되었음을 암시한다.

각 경기는 두 그룹이 평행선을 따라 서로 마주보고 시작하여 목표를 달성한 후 다른 그룹 라인을 통해 공을 걷어차려고 시도했습니다. 1610 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 (Jamestown)의 식민지 개척자 인 윌리엄 스트라 체 (William Strachey)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수행 한 스포츠를 기록했습니다.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수행된 현대의 제휴 축구와 같은 스포츠인 Pasuckuakohowog는 17 세기 초에 추가로보고되었습니다. 1995년 럭비 유니온은 프로 게이머를 허용하는 오픈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10년 전에 발생한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북부 잉글랜드에서 노동 계급의 도움을 소외시키려는 RFU의 독특한 방식으로 매우 반응했습니다.

올 겨울 월드컵은 많은 선수들이 그들 중 가장 위대한 대회에 멋진 작별을 고할 수 있는 적절한 배경을 제공할 수 축구중계 있을 것이다. 스페인 감독관인 루이스 엔리케는 라이벌인 포르투갈이 현재 그들에게 더 나은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며 이번 대회를 두 달 남겨두고 자신의 팀을 비난했다. 이 19살의 선수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위해 100개의 모자를 쓰고 이미 영국을 위해 16개의 모자를 쓰고 세계 축구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젊은 선수들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힘든 첫 시즌을 보낸 산초는 이번 시즌 에릭 텐 하그 감독 밑에서 모든 경기에서 8경기에서 3골을 넣으며 상당히 좋아보였다.

이 상태는 1948 년까지 지속되었으며,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보르도 회의에서 형성되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관심이 있는 유언장과 다른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결성했습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골프 장비에서 널리 채택 될 수 있는 일련의 규칙을 만들 의도로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 교수진 비디오 게임에 사용되는 지침을 논의했습니다. 유언장은 그가 교육하는 동안 배운 수많은 럭비 축구 규칙을 추진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첫 번째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그 코드는 나중에 제휴 축구로 전개되는 많은 혁신에 책임이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던지기 및 크로스바가 포함됩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 각각에 의한 일련의 규칙 수정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 간의 변형을 점차적으로 침식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축구 규칙에 대한 여러 가지 성문화가 이루어져 완전히 다른 공공 학부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킥볼은 1942 년경 미국에서 발명된 협회 축구와 야구의 하이브리드입니다. Calcio Fiorentino | 16 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 부흥. 태그 럭비 | 플레이어에 부착된 깃발이 제거되어 거래를 가리키는 비접촉 변형. Rugby sevens와 Rugby tens는 크기가 작은 팀을 위한 변형입니다. 육각형과 오각형의 규칙적인 패턴을 가진 상징적인 공은 1960 년대까지 인기를 얻지 못했고 1970년 월드컵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축구화 한 켤레는 1526년 영국의 헨리 8세에 의해 주문되었다.

Full Time FULL-TIME은 온라인으로 축구 리그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Volata | 1920 년대 이탈리아의 파시스트 지도자인 Augusto Turati가 고안한 협회 축구 및 유럽 핸드볼과 유사한 게임. Freestyle Football® 회원은 엔터테인먼트 가치와 능력 표현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캐나다 축구는 단순히 C에서 축구라고 불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