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기업의 목표뿐만 아니라 만족과 성취로 이어지는 모든 무형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는 웹, 셀 단위, 소셜 미디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광고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기업이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지식의 바다에서 추적할 메트릭을 찾으려고 시도할 때 규칙은 항상 모든 기업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브랜드의 소셜 메일함을 관리하는 동안 많은 특성이나 제품 요청을 받았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메시지를 제품 또는 머천다이징 팀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증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기존의 로드맵 연구를 보완하여 고객 중심의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기에는 필요하지만 트윗 당 여러 개 또는 두 개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Instagram은 해시 태그를 훨씬 더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며 Instagram 제출시 최대 30 개의 해시 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너무 많은 게시물에서 동일한 해시태그 조합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반대로 일부 사람들은 Facebook에서 해시 태그를 사용하지만 Instagram, Twitter 및 TikTok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결코 벗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새로운 제품이나 흥미로운 이벤트에 대해 엄청난 발표를 한다면, 그것은 사람들을 사로잡고 흥분시킬 것이다. 추종자와 잠재 고객에게 제안, 질문, 아이디어 또는 피드백을 남길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그 대가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진보되어 있으며 어둠 속에서 촬영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곳은 A/B 테스트의 대가인 애드에스프레소가 들어오는 곳이다. 그래서 당신은 콘텐츠 자료 감독자가 필요하지만 당신은 이미 상록수 콘텐츠 제작, 기술 지원 및 디자인에 대한 책임이있는 1 인 밴드입니까? 주로 키워드, 브랜드 이름, 하이퍼링크, 작성자 이름 또는 도메인을 기준으로 경고를 받습니다.
그것은 연결을 만들고 콘텐츠 마케팅 잠재 고객을 증가시키는 간단한 기술입니다. 사실, 매년, 당신 같은 사람들이 쉽게 비디오 콘텐츠를 편집 할 수있는 새로운 악기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YouTube는 비디오 기반이기 때문에 약간의 비디오 촬영 지식과 약간의 올바른 도구가 필요합니다. 훌륭한 온화함, 마이크 및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귀사는 오피가이드 YouTube를 사용하여 방문자를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