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후원은 YouTube 채널을 수익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폰서 창녀를 발견하여 외침이나 제품 배치를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하면서 비디오를 만들면서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게다가, 스폰서십은 당신에게 노출을 증가시킴으로써 당신의 채널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따라서 YouTube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벌기 위해 사냥을하고 있다면 유료 스폰서 십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YT 비즈니스 채널에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가져오기 시작하십시오. 시작하려면 YT 채널을 만들고 틈새 시장을 발견하십시오.
인스트림 광고는 YouTube 동영상 내에서 재생되는 광고를 확인합니다. TrueView 인스트림 광고는 시청자가 YouTube에서 선택한 동영상을 보는 것보다 먼저 재생됩니다. 이러한 광고는 다른 오버레이 텍스트 및 CTA로 맞춤 제작 될 수 있으며 시청자는 일반적으로 기본 5 초를보고 광고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단순히 타임 라인이나 피드에서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이 가장 간단한 가능성은 아닙니다. 아마도 당신은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기 때문에 튜토리얼을 만들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YouTube 채널과 다른 플랫폼에서 영화에 대한 단어를 펼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비디오 썸네일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의 첫인상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그것을 설득력 있는 것으로 만들어라. 비디오가 시청자의 상호 작용과 피드백을 얻을 때, 고객이 자신의 목소리가 들리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적절한 시간에 응답하도록 긍정적으로 만드십시오. 단순한 대응만으로도 몇 달 동안 브랜드와 고객 간의 관계를 공고히 할 수 있다.
여기에서 Agorapulse를 사용하여 YouTube 채널에서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예약하는 프로세스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유튜브는 더 많은 트래픽과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다. 귀하의 Google 애드워즈 계정을 선택 하 고 시작 하려면 “새로운 캠페인”을 선택 합니다.
당신이 단순히 시작할 때,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 https://pixt.is 의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연구하고 이것을 영감으로 사용하라. 동영상을 최적화하면 동영상이 YouTube 검색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YouTube 광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인기있는 유형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전문 모델의 초기 가격 책정 계획은 30 일당 $ 7.50이며, 필수 계획에 비해 더 많은 분석 키워드와 분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YouTube 광고에 대 한 최고의 리드 중 하나를 위해,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잘 이해 하 고 싶을 것입니다. 시청자 인구 통계, 선호도,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과 관련하여 연구 및 연구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귀하의 목표는 웹 사이트 트래픽을 확장하거나, 모델 의식을 향상 시키거나, 판매를 개선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