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작의 이점을 얻을 수있는 Mlb의 기본 원칙

미분류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 내에서 색 장벽을 가로막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돌 렸습니다. 그 다음 해, 많은 다른 흑인 선수들이 메인 리그에 진출했다. Satchel Paige는 인디언스와 계약을 맺었고 Dodgers는 해외안전놀이터 스타 포수 Roy Campanella와 Don Newcombe를 추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뛰어난 투수로 Cy Young 상을 수상했습니다. 낮은 수준에서 실외 조명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전시 정전 제한은 야구에 또 다른 단점을 야기했습니다.

레즈는 타율 21위(.235), 출루율 24위(.304), 장타율 26위(.372)를 기록했다. 야구장을 차지하는 wRC+의 척도로 볼 때 신시내티의 라인업은 리그 공통보다 15% 낮았다. 아메리칸 리그의 강점은 내셔널 리그 선수들이 새로운 제휴사가 제공하는 높은 연봉을 선택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최고의 선수들을 잃을 것이라는 전망에 직면한 NL은 평화를 선택하고 1903 년에 AL을 평등하다고 선언했습니다. 이로 인해 모델 새로운 국가 협정과 월드 시리즈가 제공되었습니다.

레인저스의 불펜은 평균자책점 3.92에 약간 못 미치는 평균자책점, 낮은 삼진 수수료 22.4%, 평균보다 높은 9.5%의 스트로크 비율을 기록하는 등 구원투수들은 약간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 2019년 레드삭스는 양키스와의 정규시즌 2경기 콜렉션에서 홈팀이었다. 유럽에서 개최 된 주요 정규 시즌 MLB 비디오 게임이었던이 게임은 6 월 29 일부터 30 일까지 런던 스타디움에서 양키스가 두 게임 모두에서 수익을 올리면서 수행되었습니다. 1960 년대에 MLB의 성장은 미국 이외의 주요 그룹을 포함하여 8 개 그룹을 추가했습니다.

Schneider는 7월 Blue Jays 임시 감독관으로 임명된 이후 감명을 받았습니다. 토론토 Blue Jays와 John Schneider의 임시 감독관으로 3 개월 동안 일하면서 John Schneider는 그 일에 아주 잘 정착한 것 같습니다. 마테니가 재건 작업을 하는 동안 직원들이 단단히 자리를 잡고 있었기 때문에 특별히 인상적인 명단은 아니었다. 캔자스시티는 지난 2년 동안 100번이 넘는 경기에서 패했기 때문에, 그들이 2020년 마케팅 캠페인이라는 약칭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한 것은 특별히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 다음 오프 시즌에 Royals는 Carlos Santana, Andrew Benintendi 및 Mike Minor를 추가하여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2017년 이후 가장 높은 승률(45.7%)을 기록하며 어느 정도 마무리됐다. 얀크스는 30세의 곤잘레스에게 시즌 3번째 팀이었는데, 곤잘레스는 어제 간단히 오리올스를 향해 출발하는 자리에서 4 2/3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했다.

Brooklyn Dodgers의 사장 겸 공동 감독인 Branch Rickey는 1940 년대 중반에 이전의 모든 백인 프로 야구 리그에 흑인 야구 참가자를 소개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망한 흑인 리그 선수들의 목록에서 재키 로빈슨을 선택했다. Robinson이 다른 뺨을 그에게 지시된 인종적 적대감에 넘기 겠다는 약속을 얻은 후, Rickey는 그를한 달에 600 달러에 계약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중에 The Noble Experiment라고 불리는 Robinson은 80 년대 이후 국제 리그에서 처음으로 흑인 야구 선수였으며 1946년 시즌 다저스 농장 클럽인 Montreal Royals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D-Backs는 그를 일상적인 3루수로 기용하기 보다는 벤치에서 여러 포지션의 옵션으로 배치하는 것을 더 선호하며, 그를 대략 매일 기초적으로 라인업에 연결시키기 위해 다양한 포지션에서 형편없는 수비를 하며 살고 있다.

만약 디백스가 개선을 추구하기 위해 특별히 분열적으로 행동하기를 원한다면, 영향력 있는 상업 작품을 위해 그들의 젊은 전문지식 몇 가지를 함께 포장하는 것이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애리조나는 이미 안정된 시스템인 Jordan Lawlar와 Druw Jonesto와 같은 고급 전망을 포함하여 현재 몇 년 동안 극도로 초안을 작성했다. 비록 이 두 선수가 논의에서 한계를 벗어나더라도, 스네이크의 더 높은 단계의 무기와 외야수들은 올 겨울 그들이 칩을 밀어 넣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말린스는 파블로 로페스가 공격 어시스트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애스트로스는 로테이션 잉여금을 처리할 수도 있고, 애리조나 투수 코치 브렌트 스트롬은 휴스턴 시절 루이스 가르시아와 호세 우르퀴디 같은 선수들과 친분이 있다.

이 의사는 1876 년에 창립 된 이래로 여러 번 육화되었습니다. 야구 위원의 과정에서 MLB는 게임 심판 대원을 고용하고 유지하며 광고, 노동 및 TV 계약을 협상합니다. MLB는 마이너 리그 야구의 대부분의 기능을 포함하여 게임을 통해 단 하나의 제어 관계를 유지합니다. 이 판결은 그 후 몇 년 동안에만 약간 약화되었다.

나머지 교직원들은 레인저스가 경영 검색을 마치면 결정될 역할로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았다. 뉴욕 니커보커스는 유니폼을 사용하는 주요 야구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