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간단한 열쇠 공개

미분류

그것은 항상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제휴 마케팅 유용한 자 오피가이드 원으로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무언가와 마찬가지로, 제휴 웹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전략을 세우는 방법과 그것을 설정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시간을 들여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청중을 키우는 대신 봉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것을 제안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매우 무서운 레크리에이션이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결정할지 결정할 때, 온라인 팔로잉이 얼마나 확립되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얻어야 할 많은 방법과 함께 명심해야 할 수많은 핵심 부분들이 있다.

평균적으로, 제휴사들은 클릭당 0.15달러에서 0.75달러 사이의 수익을 올릴 것이다. 그렇게 많이 보일 수는 없지만, 귀하의 수익은 클릭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적절하게 합산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특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을 때 블로그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새로운 콘텐츠 자료 및 잠재 고객을위한 특별 거래에 대한 고유 한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찾은 후, 당신이 편안하거나 흥분 특정 클래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목표 단계는 헌신적인 고객 기반을 유치하는 데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청중을 만들고 여러분의 작품을 함께 수익화합시다. 요령은 게임을 유리하게 하고 제대로 변환되는 애플리케이션을 갖춘 소매업체를 찾는 것이다. 반대로, 각각의 다른 단어를 당신의 소개에서 하이퍼링크로 만들면, 당신의 콘텐츠 자료는 스팸처럼 보일 것이다. 광고주들이 돈을 벌기 전에 손해를 보는 것은 아주 규칙적인 일이야… 그들이 할 수 있는 경우에. 이것은 제휴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 때 에뮬레이트하려는 것입니다.

시장에서 유행하지 않는 새로운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웹 사이트와 제휴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돈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처음 구매자가 웹 사이트를 조사하고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여러 종류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응용 프로그램을 결정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래서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약간의 사전 숙고가 필요합니다. 특히 계약서가 총매출액보다 사이트 방문자에게 상당한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문구와 조건을 명확히 설명해야 한다.

Urikar는 모든 총 매출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시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거대한 추종자를 가진 건강 영향자일 경우에 대비하여 빠르게 합산될 수 있다.

많은 경우,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제휴사 판매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기술을 단순히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청중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이러한 접근법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지만 전략적 혼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시에 전자 메일 돌풍과 웹 최적화 콘텐츠 자료를 혼합하면 광고 노력이 자체적으로 어느 것보다 향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높은 마무리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공통 급여를 154,983 달러로 기재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를 장식하는 제안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다양한 관심 분야에 적합하다. Teachabl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계획은 30일당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으며, 이는 판매당 월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소비자를위한 제품 권장 사항을 나열하는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기업가의 수입은 다양하며, 일부는 수백 달러를 벌고 일부는 6자리를 벌고 있다.

마케팅 대상이 무엇인지, 마케터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제휴사가 도달하는지, 마케팅 상품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종종 기업 제품을 광고하는 데 추가 시간을 소비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허용되는 경우, Etsy는 그들이 구매하는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