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혀진 관절염의 원인

미분류

우리 체격의 관절은 대부분 튼튼한 캡슐로 둘러싸여 있다.

캡슐에는 관절을 윤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꺼운 액체가 가득 차 있다.

당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 신체적인 활력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세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당신의 기본적인 건강에 좋을 것이다.

이것은 대개 당신이 모든 반대의 치료법을 시도한 후에만 생각됩니다. 때때로, 골관절염의 초기 단계는 많은 고통이나 귀찮음을 야기하면서 일어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고통과 뻣뻣함 외에도 관절 내부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반응성 관절염 – 이것은 관절, 눈 및 요도의 자극을 유발합니다. 그것은 장, 생식기의 감염 직후 또는 목구멍 감염 후 덜 자주 발생합니다. 귀하 또는 귀하가 알고있는 누군가가 지속적인 염증 상황에 처해 있다면 HSS에서 다른 영향을받는 사람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Johns Hopkins Arthritis Center 웹 사이트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교육 기능만을 위한 것입니다. 의사와 다른 의료 전문가는 다른 출처의 조언을 구하고이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확인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소비자들은 이 웹사이트에서 읽었을지도 모르는 한 가지 때문에 의료 권고를 무시하거나 그것을 찾는 것을 지연해서는 안 된다.

그 환자는 20살 때부터 고관절이 아프기 시작했다. 이 고관절 이형성증은 치료되지 않았고 15년 후 그녀는 고관절의 말기 골관절염을 앓았다. 이 15년 간격 동안 볼과 소켓 사이의 연골 관절 공간이 완전히 부족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엉덩이에 영향을 줄 수있는 관절염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치료법은 없지만 질병 진행을 멈추고 통증을 줄이며 관절을 보호하고 다양한 움직임을 보호할 수 있는 치료법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PsA를 가지고 있거나 가지고 있다고 의심한다면, 적절한 치료 계획을 찾기 위해 류마티스 전문의와 함께 일하 엔트리 파워 볼 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 근처에서 류마티스 전문의를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환자 항법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Osteotomy 수술 절차는 훨씬 덜 극단적 인 상황에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고관절 절골술 수술은 고관절의 건강한 부분이 신체의 많은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하는 방법으로 관절 표면을 절단하고 재배치합니다.

영양가 있는 식단은 당신이 건강한 체중을 보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관절에 가해지는 압력을 감소시킨다. 가장 적용 가능한 치료법은 어떤 종류의 관절염, 어떤 관절이 영향을 받는지,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증상에 달려 있을 것이다. 염증이나 다른 관절염 징후를 찾기 위해 혈액 검사를 추가로 할 수 있다.

때로는 유체의 패턴이 관절에서 제거 될 수 있습니다. 연골의 손실이나 관절 내 영역의 좁아짐을 찾기 위해 X 선, 초음파 또는 CT 스캔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감염으로 인한 관절염을 반응성 관절염이라고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몸의 보호나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기면 염증이나 붓기가 생긴다. 염증은 관절 내막에서 시작되어 연골과 뼈를 손상시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종종 체격의 양쪽에 있는 동일한 관절에 영향을 미친다. 손, 손목, 발가락, 무릎, 발목, 어깨, 팔꿈치가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수술 후 재활 프로그램은 치료의 중요한 절반이다. 관절염과 류마티스 질환은 남성보다 여성에서 더 자주 발생합니다. 무릎 절골술에서 경골이나 대퇴골이 절단된 후 무릎 관절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재 형성됩니다. 무릎 절골술은 무릎 관절의한 측면만 부러진 초기 단계의 골관절염이 있을 때 사용됩니다. 관절의 손상된 면에서 체중을 이동시킴으로써, 골절술은 통증을 완화시키고 당신의 관절염 무릎에서 수술을 상당히 강화시킬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주사 후 즉시 통증과 부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장기간의 관절 부상이나 감염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녁 8 시간에서 10 시간 동안 자고 낮에는 낮잠을 자면 곧 플레어 업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심지어 그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한 곳에 머무르는 것을 피하고, 관절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 자세나 행동을 멀리하라. 샤워기, 욕조, 화장실 근처에 바를 설치하여 더 쉽게 돌아다닐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명상, 요가 또는 태극권에 해당하는 스트레스 감소 행동을 시도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활동적으로 남아 있고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영향을 받은 신체의 절반은 지글지글하고, 부어오르고, 보라색일 수도 있다.

이것은 신체의 그 부분을 옮기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루푸스는 다른 상황처럼 자주 나타나는 많은 대체 징후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진단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내장, 폐, 그리고 체격의 다른 기관들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