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및 그 이유

미분류

당신이 사람들을 소개하는 일련의 영화들, 단계별로, 5개의 매우 특별한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조언들.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그들이 쇼핑하고 있는 상품의 가치를 설득하고 설득하라. 이제 제휴 마케팅에 뛰어 들기 전에 왜 신경 써야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결정할지 결정할 때, 온라인 팔로잉이 얼마나 확립되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얻고 싶은 많은 방법을 포함하여 기억해야 할 수많은 핵심 요소들이 있다.

제휴 광고는 사이트 방문자를 자신의 웹 사이트로 보내 판매로 이어지는 동료에게 오피가이드 수수료를 지불하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깊은 연결은 거기 밖으로 있고, 그것은 제휴사가 상인의 웹 사이트에 선택한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일반 홈페이지 제휴 링크를 사용하는 대신 온라인 페이지, 웹 로그 또는 콘텐츠 자료와 관련된 유용한 리소스로 하이퍼 링크하여 관련성 및 전환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전환하는 추천이 많을수록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스템에 따라 33%의 반복 수수료 또는 100달러의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한다.

당신이 직면 할 수있는 유일한 실제 초기 지출은 인터넷 사이트 또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것이며, 심지어 WordPress와 같은 플랫폼으로 무료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종종 제품이나 서비스 자체를 사용하지 않고 유사한 상품만 사용했습니다. 카테고리에 대한 권위자로서 제품을 홍보하지만 주로 제품이나 서비스 사용을 기반으로 특정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는 않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파트너 광고를 추구하기로 결정하면 특정 분야의 전문가 또는 틈새 블로거가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파트너 마케팅은 종종 제휴사가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관계 또는 참조가 없으며 사용 또는 수행에 관련된 권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연결되지 않은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결과에 환멸을 느낀다면, 당신은 여분의 사적인 관계 구축 전략에 손을 대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계열사는 종종 판매 수수료를 받는다는 간단한 메시지를 게시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인스타그램 광고 마케팅 캠페인에서 #ad 또는 후원 파트너십을 주장하는 해시태그가 포함된 게시물을 보았을 것이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와의 신뢰를 창출하고 유지하는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이 청중의 신뢰를 구축하는 훌륭한 일을 수행 한 경우, 동일한 종류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평가는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제안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으며, 이 경우에는 제휴사로서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조언이다. 제휴 마케팅은 한동안 나의 가장 큰 수입원 이었지만, 내가 속한 회사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함께 내가있는 곳으로 가기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팔 수 있는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한 빨리 제휴사로서 한 가지를 팔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많은 문제 또는 선행 가치로 추가 수익을 얻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과 함께 대화 유형과 설문조사를 제시하는 유형 양식은 추천에 대해 20%의 반복 수수료를 제공한다.

즉, 가입이 활발하게 유지되는 한 추천 고객의 Typeform 구독의 20 %만큼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회사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된 리드에 대해 $ 5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구매자로 전환되면 $ 105를받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체 시청자 수를 늘리려면 디지털 광고 방법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 광고는 블로거 또는 YouTuber와 유사한 제휴사가 영업 또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항목 또는 공급자를 광고하는 수익 공유 광고 기법입니다. 차례 차례로, 동료는 마케팅 노력으로 인해 총 매출 또는 구매자 방문자의 비율을 얻습니다.

이 준 유명 인사들은 유명 제조업체와 제휴하여 수십만 명의 추종자에게 제품을 홍보합니다. 그들의 바이오의 제휴 링크를 게시하거나, 쿠폰 코드를 공유하거나, 자막에 브랜드의 프로필을 태그하면 판매의 일정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성과 기반 온라인 광고의 가장 초기 형태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