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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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에 그들은 애플 광고를 패러디한 영리한 비디오 광고와 함께 새로운 채식주의 소시지 롤을 출시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은 특히 관련되고 광범위하게 논의된 관심사로 수도꼭지를 틀었다. 어떤 사람들은 즐겁고, 어떤 사람들은 창의적이며, 어떤 사람들은 가치있는 원인을 홍보하지만, 그들 모두는 회사의 이익을 위해 훌륭한 일을합니다.

시청자에게 질문을 하거나 “항상 지각하는 친구를 태그하라”에 해당하는 응답을 유도하도록 요청하거나 잠재 고객에게서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질문에 답하십시오. 특히 지역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만남, 모금 행사, 또는 배움의 기회를 공유하라. 게시한 인스턴스의 총 다양성이 브라우저의 타임라인에 표시되었습니다. 클릭 스루와 밀접하게 연결된 이 측정 기준은 누군가가 콘텐츠 자료를 클릭하는 횟수를 보여줍니다. 이 수량은 게시 계약의 양을 각각의 노출로 나눈 값입니다. 일단 당신이 어떤 파기를 수행하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살 수있는 슈퍼 고객 또는 구매자 인물을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함께 넣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장점이 있으므로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미 적절한 프로필을 얻지 못했다면이를 작성하십시오!비즈니스 정보를 작성하고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제출하여 팔로워를 확보하십시오. 언급했듯이 귀하의 회사와 관련된 개인에게 귀하의 웹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하여 귀하의 프로필을 작성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올바른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사이트 방문자 증가, SEO 개선, 전환 비용 증가, 브랜드 충성도 향상 등을 초래할 것입니다.

Quuu 또는 Curata와 유사한 장치는 페이지에 대한 관련 콘텐츠 자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때 타이밍은 필수적입니다.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더라도 콘텐츠 자료와 함께 적절한 시청자에게 집중하지 않으면 마케팅 캠페인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일부 사람들은 Facebook에서 해시 태그를 사용하지만 Instagram, Twitter 또는 TikTok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결코 벗지 않습니다. 청중과 함께 참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투명한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관상동맥 심장과 영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어하고, 사람들은 당신을 얼굴 없는 회사로 보지 않는다. 이 경우 Instagram에서 클로즈업 된 군침을 흘리는 식사 사진을 공유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다른 종류의 사진과 가끔씩 나오는 비디오를 제외하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Instagram 프로필에 가서, 당신의 바이오를 읽고, 당신의 게시물을 함께 볼 때, 그들은 모든 것이 너무 다르지 않고 약간의 다양성을 원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소셜 채널을 통해 지속적인 가시적 인 모습을 원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관심을 끄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그 콘텐츠를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면, 트위터는 그 단어를 빠르게 퍼뜨리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해시태그는 게시물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만약 많은 팔로워를 가진 소비자가 당신을 리트윗한다면, 당신의 콘텐츠는 널리 퍼질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전략을 준비하여 비극이나 다른 재난으로 인해 당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는 나란히 진화하고 있으며, 당신의 브랜드는 반드시 따라가야 한다.

모바일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가 가장 좋은 방법이며, 온라인 마케팅을하는 경우 콘텐츠와 레이아웃이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접근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생각에 있어서 모바일을 잡아야 한다.

하지만 질문은, 사업을 시작할 때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가치가 있는가? 소셜 미디어 광고는 2021년에 당신의 광고 기법에 초점을 맞춘 공간이 되어야 하는가?

사람들은 구매를 위해서든 다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든 각자의 여정에서 다채널 행동을 보인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방법과 우리가 최고의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회적 대화를 더 쉽게 시작하고, 참여하고, 모니터링함으로써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신속한 응답 인스턴스로 소비자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최적화 도구를 활용하여 소셜 광고 계획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각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인플루언서를 기회로 인식하고 있지만, http://channelcan.com 인플루언서를 단순히 사회적 추종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자동차로 보는 것은 부자연스럽고 비효율적인 동반자 관계를 만들어낸다. 이 게시물은 당신이 봐야 할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15가지 훌륭한 예를 함께 게재한다.

제대로 사용하면 기업을 보완하는 약이 될 수도 있고 잘못 사용하면 기업을 죽일 수도 있는 칼이 될 수도 있다.

방문자 수나 팔로워 수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SNS 광고가 필수적인 장치로 활용된다면 SNS 광고를 통해 새로운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