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설명

미분류

소셜 미디어에서 모델에 대해 긍정적 인 경험을 한 소비자의 71 %는 친구와 가족에게 모델을 추천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미국 성인 중 18-29 세의 84 %, 30-49 세의 81 p.c, 60-64 세의 73 p.c, 65 세 이상의 45 %가 활발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입니다. 현재 전세계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3.70 억 8 천만 명입니다. 18 세에서 29 세 사이의 미국 성인의 84 %는 적극적인 소셜 미디어 고객입니다.

맨 위에 있으면 모든 기둥이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알고 서로에게 알리고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많은 양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는 경우 Postoplan을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 계획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콘텐츠 재료 개념을 해결 하는 것 처럼 느낄 때, 단순히 제출 아이디어를 활성화 ⁇ Postoplan은 매일 최신 소셜 미디어 제출 영감을 생성 합니다. 고맙게도, 각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대는 끝났다.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 Sprout Social은 참여, 출판, 분석 및 그룹 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 자체로 동일한 질문을하고 자신의 웹 사이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Quora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부터 전체 플랫폼을 구축했고, 일부 답변은 1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자랑한다.

당신은 쉽게 최신 눈의 입구에 귀하의 블로그 콘텐츠를 얻기 위해 중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할 추가 작업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회사를 배우기 위해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은 사실상 추가적인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Medium은 홈 웹 페이지 또는 개별 기사의 맨 위에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각 게시에 대한 예상 읽기 시간을 표시합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작은 사업을위한 적절한 소셜 네트워크를 검색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도된 시청자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소셜 네트워크를 발견하기를 원한다.

영향력있는 마케팅의 경이로움을 받아 들여도 여전히 자신의 소셜 계정을 운영해야합니다. 종종 영향력 있는 마케팅의 목적은 손님들을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이다.

이것은 잠재 고객이 게시물을 볼 가능성을 높일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추가 http://channelcan.com 게시물을 게시하면 게시물이 충분한 참여를 얻고있는 경우 비즈니스에 새로운 잠재 고객을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들 수 있도록하려면 소셜 미디어 기술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데 대한 긴 형식의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위에서 이야기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또한 Tumblr, Tik Tok 및 Anchor에 해당하는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Messenger, WhatsApp 및 WeChat과 유사한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있습니다.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물결을 계속 경험하고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의 73 %는 자신의 노력이 자신의 기업에 “다소 효과적”이거나 “매우 효과적”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것은 방문, 리드 및 고객의 양을 사람 소셜 채널에서 웹 사이트로 추적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Google Analytics는 소셜 네트워크의 웹 사이트 방문자의 인구 통계 및 장치 유형과 유사한 습관 및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비즈니스 제안은 기업가가 가장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에 대해 제공되는 지식은 시청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모델의 경로에서 낙관적이거나 불리할 수 있는 자신의 추종자에 대한 서비스와 제품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일반적으로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으로 알려진 다른 경우에 많은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3, p. 189). OL / OOF를 갖는 것은 참조 그룹 및 / 또는 회원 그룹간에 입소문을 전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족, 동료, 직장 친구 등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이러한 상호 작용은 아웃 바운드 광고 및 광고의 전통적인 전략보다 고객에게 더 사적일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입소문이나 특별히 정확하게 e-word of mouth의 역할을 한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에 이르는 인터넷의 능력은 온라인 입소문에 강력한 목소리를 내고 멀리까지 도달했습니다. 쇼핑 패턴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습득하고 운동하는 능력은 점점 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티로 정의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기업들이 온라인 홍보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판매 플랫폼과 쇼핑 가능한 게시물을 제공한다.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인구 통계 정보, 구매자 행동 및 소셜 미디어 개발을 확인하여 콘텐츠 자료에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시청자들이 당신에게서 무엇을 보고 그에 따라 반응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큰 장애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