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Made Known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세부 정보

미분류

댄 패트릭은 아론 심판이 아메리칸 리그의 새로운 보고서인 62번째 홈런을 친 것에 대해 반응하며, 왜 그가 배리 본즈의 역대 73번째 보고서와 비교하는 것에 싫증이 났는지 설명한다.

9이닝 MLB 게임의 평균 시간은 2018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했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피치컴 디지털 기기의 도입으로 도움이 되었다. 피트 알론소는 동점 홈런을 날렸고 제이콥 드그롬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7-3으로 승 토토사이트 리하며 뉴욕 메츠의 시즌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 던졌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10년 만에 첫 플레이오프 진출로 이끈 후, 감독관 롭 톰슨은 월요일 타이틀에서 중간 탈락했다. 뉴욕 | 맥스 셔저를 놀라운 랩으로 때린 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와일드카드 구형에서 반쯤 집으로 돌아왔다.

매주 받은 편지함에 배달되는 비디오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와 함께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대형 스포츠 활동 정보, 하이라이트 및 평가를 받으십시오. 롭 맨프레드 MLB 커미셔너는 애런 심판이 올 시즌 62개의 거주지를 강타한 후 누가 진짜 홈런왕인지를 물었고, 그의 12개월이 야구계 서열에서 차지하는 위치에 대한 논쟁이 격렬해졌다. 항상 전문성이 가장 중요하지만, 월드시리즈 여행을 항해할 때 위치와 경로를 과소평가하는 것은 없다. 그리고 메이저리그가 포스트시즌 필드를 12개 팀으로 확장한 후, 상대 상황과 달력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할 것이다. 제임스 클릭 총감독은 20일(현지시간) 마톤이 현장 밖에서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마톤이 이날 오후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기 위해 밖으로 나올 수 있다는 점도 포함됐다.

앳킨스는 시즌 종료가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블루제이스의 감독인 로스 앳킨스는 경영진이 게이머들과 팬들이 그랬기 때문에 매리너스에게 패배를 안겨주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의 플레이오프 진출은 짧았지만, 그는 여전히 진전이 있었다고 믿고 있다.

몇몇 MLB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텔레비전에서 완전히 방송된다. 페이스 북에서 독점 게임을한 후, MLB는 YouTub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2019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 년까지 매주 게임을 스트리밍했습니다. 2022 년에 MLB는 Apple TV +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Friday Night Baseball을 시작하기 위해 Apple Inc.에 대처했으며 NBC Sports는 Peacock에서 일요일 오후 게임의 번들인 MLB Sunday Leadoff를 방송했습니다. 현재의 3 부문 구조에서 각 직원은 4 명의 부문 별 상대방을 상대로 19 개의 비디오 게임을 수행합니다.

Aaron Nola는 7 회에 이상적인 레크리에이션을 했고 Kyle Schwarber는 Phillies가 Astros를 상대로 11년 만에 첫 플레이 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Aaron Judge는 Roger Maris American League 문서를 깨고 일부 추종자들이 야구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명확한 기준으로 설정하면서 시즌 62 번째 하우스를 기록했습니다. 블루 제이스가 우승을 축하하고 플레이 오프에 출전하는 동안 오리올스는 기분 좋은 시즌을 보냈습니다. GLENDALE, Ariz. |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여전히 NFL 전적으로 무패 직원이며, 많은 그릿과 약간의 행운 덕분에 5 번째 경기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잘렌 허츠는 1야드 터치다운을 위해 뛰었고 이글스는 맷 암멘돌라스가 카디널스를 상대로 한 늦은 필드골 시도 끝에 일요일 애리조나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지켰다. OAKLAND, Calif. | 빌리 빈은 여전히 애슬레틱스가 오클랜드에 있는 새로운 야구장을 안전하게 지켜줄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으며, 그는 그것을 보기 위해 계속 돌아다닐 계획이다.

1965년 윌리 메이즈가 52개의 홈런을 친 후, 90년대까지 단 한 명의 참가자만이 그 기록에 도달했다. 1958년 메이저 리그 야구 시즌은 메이저 리그 야구를 전국 리그로 만드는 중추적인 시즌이었을 것입니다. Brooklyn Dodgers의 소유주인 Walter OMalley는 그의 팀을 로스 앤젤레스로 옮겨 웨스트 코스트에서 첫 번째 메인 리그 프랜차이즈를 기록했습니다. 자이언츠는 이미 성장하고있는 구장 인 폴로 그라운드 (Polo Grounds)에서 출석 데이터가 떨어지면서 고통을 겪고있었습니다.

클릭은 그 부상이 그가 명단에 없는 이유인지 아닌지 말하지 않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훨씬 덜 알려진 것의 효율성이며, 화요일 4 디비전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USA TODAY Sports는 팀의 기회에 가장 중요한 8 명의 게이머를 조사합니다. 이 분야에서 더 빠르고, 더 깊고, 더 강렬한 순간 대 순간 매치 모션을 경험하십시오. 모든 신인 게이머와 노련한 수의사를위한 레크리에이션 모드가 상당히 많습니다. 우리 프로 야구 등록부에는 NCAA Division I, II 및 III, NAIA 및 여름 대학 리그 외에도 마이너, 흑인, 일본, 쿠바 및 한국 리그의 통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