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것과 그것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전투

미분류

하지만, 여러분의 몸이 흡연의 의존성에서 적응하고 http://juiceland.co.kr 회복함에 따라, 여러분은 정말로 더 높은 기분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심리적 개입은인지 행동 요법과 같은 치료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Quitline은 무료 상담과 온라인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주와 지역에 있다.

만약 그렇다면, 환경의 변화는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옵션이 있다.

보건부는 모든 배경, 성별, 섹슈얼리티, 문화, 신체 및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축하하고 가치있게 여기며 구성됩니다. 천식은 치료할 수 없지만, 천식을 가진 사람들은 규칙적이고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다.

운동을 하거나 걷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에너지를 얻으세요.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훨씬 수월해지고 기분도 좋아진다. 몇 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성공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아래는 1차 월에 생존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권고사항이다.

기금은 뉴저지 보건부, 담배 통제, 영양 및 피트니스 사무소에서 제공합니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되는 약을 사용하면 성공 확률이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약과 상담에 대한 보험 보호를받을 수 있습니다. Nicotine Anonymous 또는 효율적으로 종료한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과 유사한 개그 프로그램이 될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담배를 피우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 주위에서 담배를 피우지 말라고 하거나 담배를 피울 수 있는 장소를 떠나라고 하라.

담배를 끊은 지 6개월이 지난 후, 많은 사람들은 대개 자신이 담배를 피우고 싶다는 느낌을 받지 않고 다가오는 긴박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단 한 달 만에, 당신은 흡연을 중단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웰빙 조정에 대한 전문지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나는 전체적인 활력을 높이는 방법을 느끼는 것입니다. 미시간 대학은 흡연을 중단한 지 약 2주 후에 폐의 추가적인 성능이 30%까지 증가할 것이라고 지적한다.

차가운 칠면조, 절단, 패치 또는 약물 중 어느 기술이 가장 좋습니까? 연구에 따르면 담배를 피우는 양을 천천히 줄이기보다는 모든 담배를 지체없이 멈추는 것이 더 실용적입니다.

당신이 나쁜 하루를 보낼 때, 그것은 담배가 당신의 유일한 좋은 친구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비록 담배가 존재하는 것처럼 많은 위안으로, 불쾌한 감정을 유지하는 더 건강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는 것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운동, 명상, 이완 전략 또는 간단한 호흡 운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암 예방 과학 실험은 확실한 종류의 대부분의 암을 만들 가능성을 낮추는 방법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암 예방 시험은 암에 걸리지 않은 건강한 사람들과 함께 실시되지만 대부분의 암에 대한 위험이 증가합니다. 다른 실험들은 암에 대한 어떠한 위험 요소도 가지고 있지 않은 건강한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이루어진다. 지난 20년 동안, 여느 때보다 많은 뉴욕 시민들이 흡연을 포기하기로 결심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이 건강을 위해 할 수 있는 유일한 가장 필요한 요소다.

비 흡연자 및 흡연을 중단 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십시오. 적어도 처음에는 담배를 피울 수 있는 이러한 것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고 고려하십시오. 흡연 습관과 의식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흡연의 가장 큰 위험에 처하게 될 상황에 대해 생각해보라.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있는 방법을 계획하십시오. 전화, 그룹, 일대일 또는 인터넷 상담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담배를 끊으려는 사람들보다 담배를 끊을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