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시합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 작은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의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 낼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감과 스트레스 그리고 성취감을 줄 것이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수익 빈도를 창출한다.

왜 선택하는가?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당신이 거의 체계화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단계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소유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째, 궁극적으로 부동산 가격이 하락한다.

2011년과 2010년의 4분기에 비해 훨씬 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동산 가격 하락을 피한다.

이런 종류의 산업이 나쁜 모양을 하고 있다는 큰 지표를 사용하는 것은 피한다.

둘째, 폐업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8월 39%로 증가했다. 비록 일반적으로 구매자들이 더 쉽게 낮은 비용을 이해할 수 있지만, 아마도 그럴 것이다. 실제로 그들의 가능한 금융 단계에 영향을 미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은 주택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주택담보대출들은 가치에 떨어지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들, 혹은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기 때문일 것이다(사실상 그들은 그렇다).

이 모든 것들 중에서 계좌를 개설할 필요가 없는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전략을 찾을 것이다. 많은 위대한 투자가 당신의 이웃에 바로 존재할 수 있고, 그것은 상황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결코 당신의 돈이나 대출을 사용하지 않는다. 돈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은 종종 좋은 사회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고정해둔다면 그리고 어떤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에 기인한 에너지.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해결책이 많다는 것이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3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옷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려고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 기회를 얻기 위해 얻은 것은 물론, 당신은 건설 전의 SERIOUS 현금을 좀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같은 건물의 시장 구매에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갑자기 있다면 어떻게 될까? 집이나 부동산에 대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될까?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아마도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계층 부동산 투자에 전화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일회용 수익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손바닥에 있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진짜 쇼 장소를 사면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올 것 같지 않다. 법정 법원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또 다른 공공 매뉴얼의 출처는 그 돈이 있는 곳이 아니에요.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들 중 전망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안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어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판매자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왜 하루를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에게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달러 전체에 50센트를 지불하거나 그들의 집이 자금을 삭감당하는 임대 옵션을 지불하기 위해서?

하지만 돈의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돈을 투자한 직후에 우리 둘 다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돈의 일부로서 돈을 투자하는 분야와 상관없이 스포츠를 어떻게 알고 하는가에 따라 결정됩니다.예를 들어, 사람은 이전에 언급한 예보다 더 실용적인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및 자금 조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모험을 하기 전에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혁신에 빠질 수 있는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