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단계 – Donrrt 금융 마스터! 산업은 마케팅과 돈의 회사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5단계 – 돈르트 금융 마스터!: 산업은 마케팅과 돈의 회사입니다. 당신은 담보 대출과 금리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거래를 물물 교환하고 재산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얻고 있는가? 이전 사례라면, 빅 포켓이나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다

집세를 타기 위해 반드시 끌려가는 사람은 개인이 되거나 빈민가라면 하지만 위의 것 중 하나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에스트를 보존하고 세입자에 대한 배경 조사를 하는 것에 관한 한 실사를 해야 한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특정 화가들에게 전화를 걸어야 하고,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가 거의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기 때문에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갖게 된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수익 잠재력의 빈도를 크게 늘린다. 왜일까?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는 것은 회사를 체계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에, 거래를 하는 것은 반복적인 섭정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적인 거래 방법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무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거나(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거나) 큰 할인을 해서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늘리고 싶다면?

그리고 이것은 본질적으로 상장을 받기 위한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집을 사기 위해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전화하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반복하지 않는 한,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성취감을 주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에 3%를 더하면, 고객이 구매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높습니다.이 경우 대여 재산은 대안보다 더 좋을 수 있습니다. 6%로 가능합니다. 이것은 국경선에 있습니다. 그러나 9% 이상의 가격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하다면 기능 개선 기본 팁을 정확하게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명한 방법으로 부동산 투자를 하는 방법. 간단하지만 매우 유능한 방법 당신의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이라고 불릴 것이다.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는 도매상에게 속한 도매상은 당신에게 저축을 전달하고, 소프트웨어 부동산 재활원을 느리게 이동시킨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모든 거래, 많은 연구 실사를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나는 4일 내내 테이프를 들은 다음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 할인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그리고 이 점은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투자 부동산을 사는 100가지 다른 접근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매일 당신에게 전화하는 동기부여된 판 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방법을 찾는다는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자, 이제, 산업 시장이 바뀔 수 있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할 수 있다고 말했던 것은 임대 시장은 수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 우리 모두는 다시 한 번 돌아설 준비를 하고 있다.

반대로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FINANCIAL LEVERAGE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 큰 돈을 어디에 빌려서 많은 사람들이 과거로 가득 찬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증가한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정확히 어떻게 소비하느냐에 달려 있다.

평균적인 사람은 매일 아침 주식시장에서 큰 재정적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허용되지 않았다. 1930년대 이후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져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스스로에게 맡기지 마라.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당신이 아직 조작하지 않은 일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창조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좋은 상록수 경제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통합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