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고대 중국 가구들이 높은 품질과 가치에 대해 더 세속적인 관심과 국제적인 지위를 얻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작품의 가격은 아마도 우리가 돌볼 수 있는 만큼까지 오를 수 있다.

가정, 가족 - 사무용가구

사실, 고대 중국 가구들이 높은 품질과 가치에 대해 더 세속적인 관심과 국제적인 지위를 얻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작품의 가격은 아마도 우리가 돌볼 수 있는 만큼까지 오를 수 있다.

최근에는 소파에 스프링과 패딩 층이 묶여 있거나 합판이나 칩보드 베이스에 쿠션이 놓여 있는 것만으로 언제 소파가 얼룩진 합판 파티클보드로 만들어져 있는지, 아니면 단단한 미국산 하드우드인지 온라인 사진에서조차 알 수 없을 것이다!

비록 티크 가구에 관한 상당한 품질은 비싸 보였지만, 또한 10년 이상 제대로 된 최종적인 것을 돌본다면, 이 기사는 가구를 올리는 동안 당신이 나타나는 접근법을 검토할 것이다.

다음으로, 솔기를 봐 솔기가 갈라지는 것에 속하는 것이 있나?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가구를 시험했을 때 일어날 수 있다.

사람들이 쿠션에 앉으면서, 솔기는 당기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일어날 때 제자리로 돌아가지만, 계속적인 사용은 솔기를 영구적으로 분리하게 한다.

가족용 방이 있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차량에 의해 그것을 어떻게 가구하는지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

만약 자주 사용한다면, 당신이 선택한 가구는 분명히 가죽이나 트위드 커버 소파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보통 튼튼하고 각각의 소파가 모든 것을 위해 액세서리에서 잘 작동한다.

페인트는 역사적인가요? 오래된 페인트는 매우 단단하고 부서지기 쉬운 불규칙한 조각으로 부서진다. 칼로 긁어내려고 하면 들쭉날쭉한 조각으로 벗겨질 것이다. 새로운 페인트는 부드럽다. 칼과 함께 긁어낼 때, 그리고 또한 컬로 벗겨진다. 1940년대에 발명된 물 기반 아크릴로 새로운 가구는 우유나 기름 기반 페인트로 칠할 수 있다.

그리고 신선한 페인트의 코트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말라!낡은 가구는 집에서 초라한 시크한 룩을 칠할 때 빠른 업데이트를 받는다. 구석과 다른 중용 구역을 샌딩하여 낡은 검색을 개발함으로써 새로운 페인트 작업을 약간 더듬는다. 만약 당신이 이 가구 그림 기술을 처음 시도한다면, 어떤 소매 할인점에서도 발견되는 저렴한 키트를 발견하라.

당신의 소파가 햇빛으로부터 희미해지기 시작했는가? 당신은 숨기 위해 필요한 얼룩이나 눈물이 있는가? 가구용 슬립커버는 빠듯한 예산으로 낡은 가구를 교체하거나 다시 덮는 데 드는 아주 작은 비용 대안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가구에 대한 비용을 변함없이 지불하거나 심지어 가구 슬립커버로 모든 결함, 손상 및 먼지를 숨기고 비용으로 당신의 복사기렌탈 분수에 신선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그 편안한 낡은 리클라이너를 더 이상 최고로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버리기 위해서. 가정용 방, 가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가구가 결정될 것이다. 만약 자주 사용된다면, 당신이 선택한 가구는 분명히 가죽이나 트위드 커버 소파를 열심히 기부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보통 튼튼함과 각각의 모든 것 외에 지구가 산산조각이 난다.

요즘은 합판이 훌륭한 목재 대용품이다. 그렇다, 2천 달러짜리 소파나 아르모아르가 합판을 많이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엄밀히 말하면 합판은 매우 건강하고, 나무지만, 플라이우드를 쇼핑할 때 실제로는 고체 보드보다 강할 때 실제로 염두에 두지 않았을 것이다. 그것은 다양한 나무 조각을 접착하여 만들어지고 카페인 결합은 실제로 강한 재료로 번역되어 사용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유연하다. 그러나 결국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무 가구에서 사냥하는 것이 아니므로, 당신이 찾고 있는 조각들을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부동산에 넣는 실내 가구의 실제 품질. 품목의 품질이 높을수록, 훨씬 더 좋은 것은 투자다. 제품을 조립하는 방법에서 손톱은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이다. 내구성, 얼룩 방지, 그리고 그 작품이 실제로 얼마나 진실한 것인지를 찾아라.

만약 마당에서 가구를 사는 것이 당신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연습하기 위해서라면, 사세요!사용할 작품을 찾고 있을 경우, 가구의 항목을 검토하여 좋은 거래 내에서 견고한 작품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지역 할인이나 큰 박스 스토어에서부터 당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잔디 가구를 맞춤 디자인하는 목공예사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상점에서 잔디 가구를 찾을 수 있다.

그리고 온라인 세계를 원천으로 잊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손끝에 잔디 가구의 세계가 있고 심지어 잠옷을 입고 집에서 쇼핑할 수도 있다!

카페인 스타일의 모든 소파와 의자는 온라인에서 똑같아 보인다. 당신은 호 부스터가 전통적인 조너리와 목공 관절을 사용하여 수공예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은 그 틀이 강한 박격포와 테논 관절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는지, 아니면 그것이 단순히 나사로 고정되고 도배된 것인지, 단지 한 명의 조언자만이 나사가 부식되고 접착제가 수분으로 부드러워질 때 가라앉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