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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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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덤에 대한 생각은 스포츠 활동 팬들로부터 시작되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 복잡해진다; 그러한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개념들이 개발되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갈등 분야에서 일부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 스포츠 도구와 규칙은 기술, 전략, 행운 또는 이들의 조합을 요구하는 결과를 낳을 것이고,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제스처는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스포츠일 수 있으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 그리고 유사한 것과 같이 주어질 통신 유형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산업 변형을 낳았다. 이 장르는 추가적으로 윈, 루스, 드로우, 패스워드, $25,000 피라미드에 해당하는 많은 레크리에이션 전시로 구성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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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정의에 따르면, 그렉 코스티칸의 정의에 따르면, 그들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릴 수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는다. 멀티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독립적인 상대나 그룹일 수 있는 여러 게이머들의 스포츠이다. 독립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들이 연합을 타이핑하고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이론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연구하기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서 게임이라는 용어는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수행되는 실제 게임 또는 수학적 스포츠 원리에 의해 교훈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경쟁적 연습 모두를 의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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