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사용할 수 없는 것

미분류

레크리에이션 도구와 규칙은 필요한 능력, 전략, 행운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어질 것이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게이머들이 규칙에 의해 정의된 인간이 만든 갈등에서 상호작용하는 시스템이며, 이는 정량적인 결과로 끝난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수행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폭행하지 않는다면, 전투는 경쟁이다.이 부분은 게임 가이드라인이라는 다른 기사로 나눠야 한다는 조언이 나왔다. 여가는 상호작용이든 놀이거리이다. 영화와 책은 비인터랙티브한 여가의 예로 인용된다. 창의적 표현은 개인의 웅장함을 위해 만들어지면 예술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지면 여가가 된다.때때로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볼로 수행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게이머들이 오직 세 개의 베이스로만 플레이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다른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다.

일부 게임에는 의도적으로 자체 규칙의 변경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종 불변의 메타 규칙이 존재한다.

많은 비즈니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 중 일부는 노트북 시뮬레이션인 반면 다른 일부는 재생 및 보고를 위한 간단한 설계입니다. 팀 구성은 그러한 행동의 표준 초점입니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별한 장비와 헌신적인 경기장을 필요로 하며, 결과적으로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그룹의 참여를 초래한다.

마작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이 있는 타일 세트를 사용하는 루미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이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목표는 성공적인 모션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작업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가능성이 있을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현대의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일부는 전용 쇼핑 패키지를 가지고 있고, 다른 일부는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일부 단순한 브라우저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통계 팀에 호소한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도시나 마을은 스포츠 리그 조직을 위해 그러한 원천을 따로 둘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Multiplayer game)은 편견 없는 상대나 그룹이 될 수 있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스포츠이다. 공정한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들이 연합을 유형화하고 전환할 수 있기 때문 몰디브게임 에 레크리에이션 이론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분석하기 어렵다.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난해한 장치들이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매우 발전하게 된다; 그러한 게임을 연구하기 위한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어 왔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분쟁 분야에서 일부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좋은 일반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전통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에 대해 수행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다시 마당에서 가정용으로 사용되는 가든 게임으로 마케팅된다. 일반적인 정원용 비디오 게임은 말굽, 쇼프, 크로케, 보체, 정원용 그릇을 구현한다.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당신이 좋고 안전한 게임 웹사이트에서 즐길 때 어떠한 악성코드도 얻지 못할 것이다. Arcadium은 개인 정보 및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Arkadium.com에서 무료 게임을 할 때 악성코드에 걸릴 위험이 없습니다.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

백개먼 게임은 플레이어가 주로 두 주사위의 롤을 기반으로 최고의 전략적 이적을 결정해야 한다.

사소한 게임은 개인이 얻을 수 있는 질문에 따라 상당히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식 보드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보다 훨씬 적은 행운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