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이 잘 작동한다면 업무의 절반이 끝난다는 점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다면, 개인은 마케팅을 위해 이상적인 유형의 포인터를 선택하는 일을 중단하고, 이런 이유로 실패에 시달린다는 점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진정으로 정의할 필요가 있다.

나는 전일제 근무를 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것으로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나의 프로필 페이지 보증에서 상호 작용한다.

화려한 배너 광고의,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조직하기를 원하도록 하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하고, 온라인으로 마케팅하는 모든 SNS와,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많은 다른 출판자들과 함께, 쉬운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우선,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할지 알아야 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 소셜 네트워크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입니다.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구글의 수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마케팅 공간에 대한 비용의 일부에 대해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다.

사이드바 디스플레이와 재료 광고에서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 이하의 비용으로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댓글에 답하라. 이것은 불리한 댓글에도 해당되어야 한다.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에 더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크롭퍼가 왔다면, 당신은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나쁜 프로모션 이후, 제품이 판매되지 못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좀 더 잘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함께 모이는가?

휴가의 사진들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과도한 시간(및 돈)을 투자하고,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000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서비스를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서비스를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뉴스레터에 개인들을 넣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중심이 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되어야 할 많은 작은 회사들에 대해 방문자들을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낼 필요가 있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의 규칙이다. 당신은 완전히 자유롭지 않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넣기 위해서, 그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그것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이용하고 싶을 때, 활발한 마케팅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마케팅은 당신이 만드는 연결과 당신이 개발하고 있는 관계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그것에 삶을 숨쉬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몰입을 높이고, 매출을 올리고,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하는 많은 다양한 방법들 비즈니스 블로그 사이트는 당신이 테이블에 가지고 오는 것이 무엇인지 개인에게 모든 것을 알리는 가장 편리한 방법들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인간에게 이해되는 가장 믿을 수 없는 자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런 다음, 마지막 제품 출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그 원인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제품이 제공하는 작업을 중단할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나쁜 프로모션 이후다. 당신은 좀 더 과장하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리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친숙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