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에 대한 그의 논쟁

미분류

임신 20주 후에, 당신의 몸은 브랙스턴 힉스라고 알려진 연습수축을 일으킬지도 모른다. 자궁이 산발적으로 굳어지거나 조여지는 것이 특징이며, 임신이 진행되기 때문에 더 전형적으로 나타난다. 브랙스턴 힉스 수축은 종종 30초에서 2분 사이에 끝나며, 보통 불규칙하게 온다.뇌종양, 유방암, 대장암, 선천성 관상동맥질환, 심장부정맥. 감염이 어떻게 임신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지, 그리고 여성, 그녀의 임신 결과, 그리고 그녀의 아이에게 치명적인 처벌을 가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 아기는 몸길이가 약 51cm이고 태어날 준비가 되어 있다.

무엇이 노동의 시작을 유발하는지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 그것은 엄마와 아이 사이의 신체적, 호르몬적, 감정적 요소들의 혼합일 가능성이 높다. 지금쯤이면 출발 준비를 위해 머리 아래로 성조숙증 자리를 잡았을 가능성이 크다.갱년기 여성들은 그들의 기간이 끝나면 종종 임신을 두려워한다; 그들이 임신의 징후를 보이지 않는다는 정보는 종종 그들을 안심시킨다. 임신에 대한 다른 징후는 없으며, 흉터 조직에 의해 폐쇄된 지친 자궁경부가 문제를 설명한다.

실제로, 검사 정확도는 약 95%이지만, 거짓 음성 검사는 일련의 경우 20%까지 과도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임신 후기에 융모성 생식선 도트로핀의 분비가 감소하면 잘못된 음성 평가가 자주 나온다. 거짓 음성뿐만 아니라 거짓 양성 검사의 가능성은 임신의 유무에 대한 절대적인 증거보다는 아무리 좋게 보아도 검사를 가능하게 한다.

여성의 혈액이나 소변에서 융모성 생식선도트로핀은 그녀가 살아 있는 태반 조직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여러분의 분비물이 노란색, 녹색 또는 회색이고 강하고 불쾌한 냄새가 난다면, 그것은 생각하기에 불규칙한 것이다. 비정상적인 배출은 특히 붉음, 가려움, 외음부팽만 등이 있는 경우 임신과 함께 감염이나 문제의 신호인 경우가 많다. 불면증은 임신 초기에 널리 퍼진 또 다른 증상이다. 스트레스, 신체적 불편함, 호르몬 변화가 원인일 수 있다.

이 모든 정보에도 불구하고, 여기 임신이 전달할 수 있는 10가지 빈번한 놀라움이 있다.

생리, 주기, 생식력 또는 알약, 패치, 링, 주사, IUD 또는 임플란트를 포함하여 주기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기술을 추적하십시오. 임신할 때가 언제인지 어떻게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