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당신에게 말하지 않는 와인에 대한 부인할 수 없는 진실

미분류

이러한 모든 가능한 변형은 이용 가능한 와인의 광대한 다양성에 기여한다.

20세기의 기계화된 혁신은 주로 품질 관리에 기여했다. 스테인리스강 발효 및 저장 탱크는 간단히 세척되며 냉장 보관하여 온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업계 이름들의 심장 박동에 손가락을 단단히 대는 깊은 세계에서의 인맥. 특별한 선물, 신제품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주요 고객님께 문자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도서관 이용권을 구매하면 와인도서관에서 1년치 무료 바닥배달을 받을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얻었고, 곧 당신은 와인 마니아로부터 독특한 제안과 정보를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이메일 태클을 받았고, 곧 당신은 와인 마니아로부터 독특한 선물과 소식을 받기 시작할 것이다.많은 와이너리는 독특한 테로이어의 향과 맛의 영향을 보존하거나 강화하는 재배 및 생산 전략을 사용한다.

그러나 맛의 차이는 일관성이 우선되는 대중 시장 테이블 와인이나 다른 저렴한 와인 생산자들에게는 덜 바람직하다. 이러한 생산자들은 미세 산소화, 타닌 여과, 교차 흐름 여과, 박막 증발, 원추형 등의 생산 전략을 통해 포도의 공급원의 변화를 줄이려고 노력한다.

사과와 베리에 해당하는 다양한 과일의 와인은 일반적으로 생산되는 과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며 와인이라는 단어와 결합되며 일반적으로 과일 와인 또는 국가 와인으로 알려져 있다.

와인 냉장고는 와인 셀러와는 다른 작은 크기의 제품을 공급하며, 작은 16병 품목부터 500병을 포함할 수 있는 가구 품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와인 냉장고는 숙성에는 이상적이지 않지만, 와인을 섭취하기에 적당한 온도로 이완시키는 역할을 한다.

박스 와인은 포도주가 할당 강남세인트 됨에 따라 방광이 붕괴되어 공기와의 접촉을 제한하고, 따라서 산화 속도를 늦추기 때문에 개봉 후 한 달 동안 허용 가능한 현대적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병에 든 와인은 내용물이 분배되기 때문에 공기 대 와인의 비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개봉 후 더 빨리 산화된다. 캔 와인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 포장지 중 하나이다. 유럽의 표준 와인 지역 밖에서 만들어진 신세계 와인은 종종 테루아르나 원산지보다는 포도에 의해 분류되지만, 하지만 비공식적으로 품질에 따라 분류하려는 시도는 있었다. 포도주는 보통 피노누아르, 샤르도네, 카베르네 소비뇽, 가마이, 메를로 등 유럽 품종의 비티스 비니페라로 만들어진다.대부분의 분홍색 포도에서 나오는 주스는 확실히 녹색을 띤 흰색이다; 보라색은 포도의 모공과 껍질에 흐르는 안토시아닌에서 유래한다.

주목할 만한 예외는 보라색 과육을 가지고 있고 붉은 주스를 생산하는 희귀한 틴투리에 품종이다. 19세기 이전에는 발효의 수단이나 부패의 원인에 대해 알려진 것이 거의 없었다. 목제 통은 유리병의 대량 생산과 코르크 마개의 발명으로 포도주를 병 속에서 수 년 동안 숙성시킬 수 있게 된 17세기까지 오래된 그릇을 재배하는 주된 역할을 했다.10파운드 이하의 보석이든, 가장 거창한 이름이든, 클라렛을 마시기에 더 좋은 시기는 종종 없었다. 이 멋진 샴페인으로 축하하고 6병을 절약하세요. 이 콘텐츠 자료는 와인 수출업자와 세금 납부자로 제한된다. 일부 리뷰는 비레벨 지불자/수출자가 구입할 수 있습니다.기독교 미사 내에서 와인의 역할은 로마 제국이 멸망한 후에도 사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수도원 수도회는 유럽에서 와인 생산지로 간주되는 대부분의 지역을 보존하고 발전시켰다. 일부 와인은 골판지 포장 용기 안에 두꺼운 플라스틱 짐에 포장되어 있으며, 필드 와인 또는 캐스크 와인이라고 합니다. 패키지 거래에 포함된 것은 상자 안에 있는 가방에 부착된 수도꼭지, 즉 방광으로, 나중에 소비자가 내용물을 제공하기 위해 확장된다.와인 소스는 와인을 주요 재료로 사용하는 요리 소스의 예이다. 천연 와인은 9% 미만에서 16% 이상까지 다양한 알코올 함량을 나타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와인은 12.5-14.5% 범위 내에 있다.

통기 중에, 공기에 노출된 젊은 와인은 종종 음료를 완화시켜, 더 부드럽고 향기, 질감, 풍미가 더 높게 내장된다. 이러한 일반적인 지침에도 불구하고, 호흡이 반드시 모든 와인에 이익이 되는 것은 아니다. 와인은 또한 병을 열자마자 맛을 볼 수 있어 통풍이 얼마나 오래 되어야 하는지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