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최종 가이드

미분류

e는 이후 은퇴하지 않고, 출장 정지를 50경기로 줄였고, 2012년에 그 경기들을 위하여 봉사하였다. 그러나 포스트시즌 시리즈의 처음 두 비디오 게임은 같은 스태프에 의해 진행됩니다. 그 직원은 2승으로 컬렉션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아져서 나머지 컬렉션에 어느 정도 탄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시즌부터, 일정 공식은 바뀔 준비가 되어 있으며, 각 그룹은 매년 모든 다른 팀을 향해 적어도 하나의 시퀀스에서 절반을 가져간다. 뉴욕 니커보커스는 1849년 4월 4일 파란색 양털, 흰색 플란넬 셔츠, 밀짚모자로 만든 바지를 입고 유니폼을 사용한 최초의 야구팀이다. 모자와 다양한 종류의 헤드기어는 처음부터 야구 유니폼의 일부였다.90년대 동안 홈런은 경기를 지배했고, 언론 기사들은 2000년대 중반 MLB 선수들 사이에서 아나볼릭 스테로이드의 사용을 폭로했다. 2006년 조사 결과 미첼 리포트는 각 스태프로부터 최소 한 명의 선수를 포함하여 많은 선수들이 경기력 향상 물질의 사용에 연루되었다. 이 리그에 소속된 프로 야구 리그의 위계에 대해서는 마이너 리그 베이스볼을 참조한다.

MLB.com에 따르면, 이것이 역대 두 번째로 큰 공통 시즌 승차를 포함하는 월드 시리즈 역사상 가장 편파적인 매치업 중 하나로 여겨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더 미신적인 야구팬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다.

ESPN은 또한 매년 7월 올스타 경기에서 홈런 더비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

아메리칸 리그 챔피 오래된 토토사이트 언십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는 7전 4선승제로 디비전 시리즈의 수익 팀들 간에 치러진다. 최근 몇 년 동안, Statcast와 유사한 응용 과학의 등장과 2020년부터 팬그래프 및 야구 사반트에 해당하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통계와 함께 호크아이의 사용이 훌륭하게 시작되면서 MLB는 진화했습니다. 투수와 타자의 정확한 동작을 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그룹은 선수의 역학을 평가하고 그들이 향상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2007년, TBS는 디비전이나 와일드카드 챔피언을 결정하는 모든 타이브레이커 게임에 대한 고유한 권리를 시작했다. 플레이오프에서 디비전 시리즈 구형의 독점 보도를 추가로 방송한다.

TBS는 NLCS를 홀수 연도에, ALCS를 짝수 연도에 전시한다.

MLB 플레이오프가 증가함에 따라, 정규 시즌 성공 이슈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관점이 훨씬 덜하여 플레이오프를 더 즐길수록 확장시켰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뉴욕 메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아니다. 루이 카디널스. T모바일은 이번 포스트시즌에 홈런당 5000달러(최대 50만 달러)를 추가로 기부해 총 100만 달러를 기부할 예정이다. MLBTR은 비수기가 다가왔기 때문에 30개 그룹 모두에게 특별 스테이 채팅을 열고 있다.

현재 D-Backs의 비수기 전망과 관련하여, Anthony Franco는 Diamondbacks에 특화된 스테이 채팅을 열었다.A조는 또한 다른 리그의 디비전 중 하나를 추가로 플레이하며, 매년 2개의 상대편이 3게임 홈 시퀀스에, 2개의 상대편이 3게임 어웨이 컬렉션에, 1개의 상대편이 4게임 어웨이 콜렉션에, 1개의 상대편이 홈 앤 어웨이로 분할되어 회전한다.

게다가, 모든 팀은 매년 2번의 레지던스 경기와 2번의 원정 경기를 치르는 인터리그 자연 라이벌을 가지고 있다.

AL과 NL의 전쟁은 야구계에 충격파를 일으켰다. 1901년 시카고 릴랜드 호텔에서 열린 모임에서 다른 야구 리그들은 그들의 독립성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을 협상했다. 이 마이너 리그들을 감독하기 위해 새로운 국가 협회가 만들어졌다. 신시내티 구단이 창단된 이후 숙련된 야구선수들과 아마추어 야구선수들 사이에 분열이 일어났다.샌더 보가츠와 라파엘 데버스의 계약 상태는 이번 스프링 트레이닝 못지않게 레드삭스의 팬들에게 마음의 입구가 되어왔다. 그 클럽은 3월에 선수 한 명씩을 연장하는 데 성공하지 못했다. 그러한 노력은 시즌 동안 유지되었지만, 비수기가 다가옴에 따라, 그들은 분명히 다시 논의에 불을 붙일 것이다. 제이스는 메리필드, 산티아고 에스피날, 카반 비지오의 2루 혼합으로부터 추가적으로 거래를 조사할 수 있다.

2022년 마케팅 캠페인은 블루제이스가 로열스로부터 그를 획득한 후 그가 현저하게 더 나은 타격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메리필드의 직업의 최악의 통계 시즌이었다. 토론토가 외야에서 메리필드를 2루수만큼 멋지게 활용할 의향이 있느냐에 따라 제이스는 커머스 협상에서 에스피날이나 비지오를 흔들고 신인 오토 로페즈에게 내야 이미지를 더 길게 보게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