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쇼핑이 당신의 이웃에게 이런 말을 자주 하게 만드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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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발전은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의 상승으로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면서 18세기에 탄력을 받았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유행하는 취향의 과정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기 위해 광고 방법을 사용하여 개척했습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총 판매 전략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 홀에 상품을 전시하는 것이었고, 그는 그곳에서 더 높은 수준의 수업을 초대했다. 영국에서, 소매업과 구매에 대한 중세적 태도는 부정적이었다.앤더슨은 로가 자동차에서 매장 모델과 함께 유혈 디스플레이로 던져지는 것으로 끝났어야 했다. 대신 그는 눈을 깜박였다. 3D 운동화, 가이드 쇼핑, 추가 구매 옵션이 구글에 제공되어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 수 있게 되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전액을 쓰지 않았다면, 당신의 현재 카드의 안정성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상의 일시적 성격은 소비자들이 구매 전에 상품을 주의 깊게 검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역사적인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소매상들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점이나 소매상들을 구하는 시장의 역할을 했다. 쇼핑( shopping is, )은 구매자가 하나 이상의 소매업자가 제공하는 구매 가능한 상품 또는 공급자를 허용 가능한 선택을 구매하려는 잠재적 의도로 탐색하는 행사이다.이 행사들은 소비자들을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에 노출시키면서 해외 해안에서 온 상품들을 특집으로 다루었다. 우리는 고객들이 가치를 위해 우리를 찾아오고 휴가철 동안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 조사에서 78%의 고객들이 인플레이션이 휴가철 구매에 어느 정도 또는 상당히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언급했다. 중세 쇼핑객들의 경험은 현대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매우 달랐다. 인테리어는 어두웠고 쇼핑객들은 소 오나홀 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다.이러한 소비의 증가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다 – 노골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구매 자체를 문화 활동으로 받아들였다. 특정 거리와 지역은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와 함께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다. 17세기에 이르러 농산물 시장은 점차 상점과 쇼핑 센터로 자리를 내주었다. 1609년 로버트 세실이 스트랜드에서 개설한 뉴 익스체인지(New Exchange)는 의도적인 쇼핑 센터의 한 예이다. 상점은 런던 시민들이 만족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 필수적이 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목적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