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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은 참가자가 하는 일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 맥락에서 확인된 주요 구성 요소는 게임의 전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규칙이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놀이의 구조화된 형태로, 종종 여가나 재미를 위해 행해지거나 일반적으로 학문적인 수단으로 사용된다.게임 제작자들은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서 즐거운 뉴 게임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은 서브웨이 서퍼, 토끼 야생 경주,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을 포함한다.

우리는 심지어 Moto X3M, Venge.io, Bullet-force-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Miniclip은 전 세계 수십만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이자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성장하는 팀에 합류할 더 많은 최고의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저희가 멋진 게임을 만들고 미니클립의 빛나는 미래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타일을 이용해 조각을 옮기는 요약 전략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비록 보드가 없지만 체스처럼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슬롯 게임 .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전략과 행운의 요소들을 혼합한다; 백개먼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주로 두 주사위의 롤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이적을 결정해야 한다.

사소한 비디오 게임은 주로 개인이 얻는 질문에 기초해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식 보드게임은 많은 보드게임에 비해 행운의 요소가 훨씬 적은 것으로 유명하다.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상업 온라인 게임인 퐁은 탁구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인칭 관점에서 성격을 안내하는 여정과 액션 게임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이 실시간 요소는 보통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된 보드 게임에 의해 간단히 재현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탁상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한 명의 참가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들이 서 있는 것, 자원, 그리고 진행 상황을 신체적인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심 도구로 사용한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 지도일 수 있다.

저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가 현재 운영 중입니다. 설명을 읽고 일치하는 이미지를 클릭합니다.숨겨진 단어의 철자를 알아맞혀보세요. 일치하는 한 쌍의 사진과 문구를 찾으십시오.뛰어난 시제로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하세요. 영어로 요일을 연습하세요.듣고 올바른 식사 사진을 클릭하세요. 문장을 읽고 옷을 옮기세요.날씨 이미지를 듣고 국제 위치로 이동합니다.전 세계 비디오 게임의 50% 이상이 Unity로 만들어지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직접 만나서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동료 게임 제작자들과 함께 하루 종일 영감을 받고 공부하고 연결하세요. 5분짜리 동영상 재생 목록을 통해 몇 분 안에 시작하고, 지금 바로 개인 레크리에이션을 만드십시오.존 내쉬는 게이머들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안전한 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내쉬는 폰 노이만스의 제로섬 비디오 게임의 개념을 확장시킨 이 중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상을 받았다. 내쉬의 안정적인 분해능은 내쉬 평형이라고 불린다. 많은 레크리에이션 도구들은 다른 것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추가적으로 보드 위의 졸이 될 수 있고, 현금을 가지고 놀거나, 어느 정도 점수가 매겨진 것과 유사한 무형 상품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을 뿐, 그들의 효율로 침입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는다면, 전투는 경쟁이다.그러나 1인용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 스포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경쟁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있는 게임과 달리, 1인용 스포츠는 오로지 환경의 요소, 개인의 전문 지식, 시간에 대항하거나 확률에 대항하는 싸움이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보통 어떤 강력한 반대도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동작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