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해 더 알고 싶은가?

미분류

가장 큰 문제는 애런 분 애런 분과 브라이언 캐시먼이 각각 2023년 시즌을 위하여 브롱크스로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너무 많은 다른 거물들이 실패할 때 휴스턴 포스트시즌 성공의 열쇠를 깨는 것.이번에 휴스턴에서 필리스에게 좋은 점과는 거리가 먼 놀라는 이번에는 휴스턴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에게 완벽한 점과는 거리가 멀었다. 놀라는 월드시리즈 1차전에서 4와 3분의 1이닝을 소화했지만 필리스가 5대 0의 초반 패배에서 회복한 후 자신이 마주한 궁극적인 6명의 타자들을 은퇴시키고 동점 경기에서 떠났다. 카디널스 아레나도는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고, 27명의 카디널스를 통해 1억 4천 4백만 달러를 받을 것이다. 카디널스 3루수 놀란 아레나도는 세인트루이스에 남아 있다.

루이스는 계약에서 선택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토요일에 ESPN에 확인된 공급량이다. MLB Shop에서 MLB 포스트시즌 모자, 락커룸 셔츠 등과 함께 2022 포스트시즌 장비를 갖춘 MLB 플레이오프를 위한 스릴에 동참하고 키트를 준비하십시오. 진짜 MLB 유니폼, 모자, 티셔츠, 그리고 MLB Shop에서 구할 수 있는 더 많은 MLB 복장으로 모든 레크리에이션에 대비하세요.블레이크 스넬은 6회까지 5안타 공을 던졌고 트렌트 그리셤은 축제 분위기의 펫코 파크에서 홈을 밟으며 금요일 저녁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2-1로 앞서나갔다. 18이닝을 소화한 것은 플레이오프 역사상 가장 긴 포스트시즌 대회였다. 알렉스 브레그만이 초반 3점 홈런을 쳤고, 프램버 발데즈가 7이닝 동안 호투했고,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플레이오프에서 좋은 모습을 유지하며 목요일 밤 뉴욕 양키스를 3-2로 앞섰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이번 포스트시즌에 많은 추가 휴가를 얻었다. 로열스는 감독으로서 레이스의 벤치 코치 맷 콰트라로를 고용하여 작은 시장에서 성공적인 전문 지식을 가진 전향적인 감독에게 재건 프랜차이즈의 젊은 핵심을 넘겼다. 우리의 숙련된 야구 등록부에는 NCAA Division I, II, III, NAIA 및 하계 대학 리그 외에도 마이너, 니그로, 일본, 쿠바 및 한국 리그의 통계가 있습니다.필라델피아—데이비드 로버트슨은 2019년 4월 마이애미의 미겔 로하스를 은퇴한 후 마운드를 내려왔다. 그는 실질적으로 2년 반 동안 다른 거대한 리그 투구를 던지지 않을 것이다. 그는 큰 돈 파탄이었고, 그의 팔꿈치는 필리스와 2년 2천 3백만 달러의 계약으로 한 달도 채 못 미쳤다. 필라델피아—로스앤젤레스 다저스 3루수 저스틴 터너가 월요일에 성격, 이웃 참여, 자선활동으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로베르토 클레멘테 상을 수상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3차전에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홈경기를 치르게 되면 금요일 홈 플레이오프 레크리에이션이 끝날 것으로 오랫동안 기대하고 있다.

오스카 곤잘레스는 클리블랜드가 10회 만에 2 검증놀이터 연속 블로우 안타를 터뜨리며 앞서가는 득점에 1루타를 기록했고 가디언스는 2점차 적자를 극복하며 금요일 뉴욕 양키스를 4-2로 꺾었다.필리스는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한 월드 시리즈 1차전에서 우완 애런 놀라를 선발로 출전시키고 2차전에서 내셔널 리그 사이 영 어워드 준우승 잭 휠러를 선발로 내세운다. Framber Valdez는 휴스턴의 번개같은 1이닝이 터지고 Alex Bregman이 홈런을 치고 Astrous가 Phillies를 5-2로 꺾고 각각 한 경기씩 월드시리즈를 동점으로 만든 후 5점 리드를 잡았다. 벌랜더가 애스트로스의 놀라운 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다.휴스턴의 에이스는 하우스 팀의 연장전 패배로 가는 도중에 5점 리드를 허비했다.브루클린 다저스의 총재이자 기본 감독인 브랜치 리키는 1940년대 중반에 흑인 야구 참가자를 선험적으로 백인 프로 야구 리그에 소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그는 유망한 흑인 리그 선수들의 리스트에서 재키 로빈슨을 선발하였다. 로빈슨으로부터 자신을 향한 어떤 인종적 적대감에 반대쪽 뺨을 뒤집는 데 약속을 얻은 후, 리키는 그에게 한달에 600 달러를 위한 계약을 맺는 데 동의하였다. 후에 노블 실험으로 일컬어진 것에서 로빈슨은 1946년 시즌을 위하여 다저스의 팜 클럽인 몬트리올 로열스에 가입하였기 때문에 인터내셔널 리그 내의 첫 흑인 야구 참가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