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애프터 SNS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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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전망은 당신을 알고 특별한 사적인 무대에서도 당신의 이야기와 관련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고, 그것이 바로 당신이 디지털과 관련된 세계에서 기업가로서 원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에게 알리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말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해야 할 것이다.이러한 모든 메트릭 추적 도구는 팔로워와 시청자가 친절하게 대답하는 내용과 참여 개선을 위해 수정해야 할 사항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전환을 촉진하는 데 사용한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메트릭스에 영향을 미치고, 소셜 팔로워를 개선하고, 프로필에 대한 일반 참여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한 주에 두세 번, 아주 귀중한 콘텐츠 자료를 제출하는 것이 좋다”고 모건은 말했다. 일주일에 한 두 번, 두 번 정도 유용한 게시물을 올리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원칙적으로, 공유할 고품질 콘텐츠가 있을 때만 소셜에 게시해야 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게시 빈도와 관련하여 최고의 안정감을 주는 방법입니다.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에 몇몇 웹사이트 방문자들을 얻을 수 있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노력이 상당한 성공을 거두기 위해 필요하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더 높은 웹 페이지 순위를 달성하고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얻기 위해 필수적이다. 키워드에서 높은 위치에 오를 수 있는 것은 사이트 방문자에게 혁명을 일으키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긍정적인 결과를 창출할 것입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은 정보를 찾기 위해 구글을 이용한다.

그들은 보통 그들의 답이 결과의 첫 페이지에 있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 없이 이전 웹 페이지 1을 탐색하지 않을 것이다.새로운 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제안을 제시하도록 잠재 고객을 장려함으로써 기업은 완전한 제조를 할 가치가 있는 목표 시장에서 제품을 추가로 수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설문조사, 공모전, 여론조사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제시될 수 있다.

좋은 출발점은 마케팅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인데,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끝없이 탑재될 필요는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수행하는 방식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에 따라 항상 전략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함께 부착하여 모델을 구성하고, 매출을 늘리며,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좋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당신의 팔로워를 듣고, 흥미로워하며, 당신의 결과를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실행하는 것을 수반한다.

제품 광고, 인사, 홍보와 같은 다른 비즈니스 기능을 위해서는 관계를 구축하고 육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모든 단계와 채널에 걸쳐 여행 및 기타 선택 프로세스를 위해 쇼핑을 관리합니다. 상업적인 맥락에서, 오늘날의 구매자들은 그들의 문구와 영향력 있는 서클에 대해 스스로에게 알리고, 사고, 상호 작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회사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상위권에 들지 않으면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수정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순위가 더 올라갈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목표 키워드를 통합하는 최고 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드십시오. 블로그, 인포그래픽, 사례 연구, 기업 데이터 및 직원 사진과 같은 컨텐츠는 소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흥미롭고 신뢰할 수 있게 만듭니다. 일단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좋아하고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이웃을 만들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기업에 대해 쓰고 하이퍼링크를 다시 제공할 산업 영향력 있는 사람들 앞에 설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 이것은 검색 엔진 순위를 직접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람들은 보통 그들 자신을 지도하기를 바라며 링크드인의 게시물을 읽습니다. 특히 그들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요. 패스트푸드 회사의 음식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제출하는 내용은 다양하다. 그들은 그들의 모델에 충실하고 색깔과 창의성을 강조한다.

밈, 유머, 사진, 그리고 유혹적인 음식 이미지들의 조합이 있다.

소비자 64%는 온라인 구매에 대한 동영상을 보고 의심이 없다고 답했다.소규모 비즈니스와 관련된 목표를 설정합니다.대상 고객을 식별합니다.필요한 메트릭 및 KPI를 결정합니다.콘텐츠 조합을 만듭니다.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십시오.콘텐츠를 계획합니다.성능을 추적합니다. 게다가, 시장에 많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있고, 그것들은 각각 그들이 무엇을 하고 누구를 만족시키는지에 있어 독특하다. 당신의 청중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 특정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그것을 중심으로 당신의 마케팅 계획을 세우세요.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들이 b를 얻을 수 있도록 추가로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