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동차 수리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 바로 그의 것이다.

미분류

연간 자동차 MD 차량 건강 지수에 따르 월렌트카 면 광범위한 검증 엔진 램프 중 하나입니다. 오일 교환,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또는 타이어 점검, 쉬운 작업 수행 시간 확인… 기사님들이 제 고민을 진단해주시고 빨리 고쳐주셨습니다.업체로부터 펑크 난 타이어를 복구할 방법이 없고, 타이어 4개 모두 교체를 원한다는 조언을 들었다. 나는 바퀴 4개 값을 받을까 봐 걱정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카탈로노에 왔고, 셰는 타이어를 수리할 곳에 있었다.자동차 수리 및 스모그 체크 산업의 효율적인 규제를 통해 캘리포니아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비사는 자신의 과목과 관련된 다른 직업에 종사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무역 과정의 교육은 많은 국가에서 공인 정비사가 전적으로 수행하는 유형이다.15) 제조업체가 지급하는 고급 코칭 패키지는 수락 기준과 상황을 결정하는 생산자를 대신하여 UTI에 의해 수행된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UTI 인증의 일부가 아니다. 급여는 고용주, 산업, 수요와 같은 많은 대안적 요소에 의존한다.

이것은 자동차 타이어의 수명을 연장시킬 것이다. 변속기 오일을 교환하고 15,000~18,000마일마다 필터링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변속기/트랜스액슬의 정밀 가공 부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정확한 최신 임금 데이터를 얻으려면 BLS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Wetterneck는 사람들이 “기술자”와 “기계적”이라는 단어를 서로 바꿔 사용할 때 신경 쓰지 않는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비사라고 불리는 것에 불쾌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개인이 정비사 또는 기술자로 식별되는지 여부는 어떤 종류의 일을 즐기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UTI의 자동차 강사 안토니오 카르도소는 샌빌의 견해와 약간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