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Examiner에 따르면, 약 66%의 마케터들이 최소 일주일에 6시간 이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리드 생성 혜택을 보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이 공유하고, 좋아하고, 대화하는 환경에 브랜드를 두는 것은 현재 트래픽에서 변환 요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이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비판을 게시하고, 고객 지원에 비용을 지불하며, 기업에 질문 또는 음성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전략적 비전을 실현하려면 최신 동향, 관행 및 도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의 파이프라인 내에 게시물이 있는 경우, 게시물을 예약해야 합니다. 복사본, 사진 및 게시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했으면(직원 승인을 받기 위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대기열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든 전자상거래 모델이든, 잠재 고객을 끌어모으는 유튜브용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보다 자신의 완벽한 목표를 일찍 인식해야 합니다. CoSchedule 설문조사에서 목표를 설정한 기업가는 성공신고를 하는 경향이 376%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효율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해야 하며, 관련성이 있어야 하며, 시간 제한이 있어야 한다.
2022년 4월 현재, 소셜 미디어 앱은 매일 290만 명의 활기찬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2011년 Snapchat의 부상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터가 마케팅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 계속해서 등장할 것이다. 그것은 전자상거래 쇼핑객들이 서비스 및 제품을 발견, 평가 및 구매하는 방식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사람들이 상품과 구매자의 경험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놀라운 인상을 줄 수 있다.
이에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존경받고, 신뢰받고, 신뢰받아야 할 브랜드들에게 필수다. 최소한의 출석과 답변 없이 경청하지 않고 일을 쉽게 일어나게 내버려두는 것은 특히 공유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 불신과 비판의 비법이다. 게다가, 모든 좋은 총 판매원들이 알고 있듯이, 부정적 피드백과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조차도 적절하게 처리된다면 훌륭한 대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전망은 대개 한 수준 또는 다른 수준에서 가장 불만족스러운 것이었다. 사회적 영역에서 대중의 불만을 고치는 것은 이익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개인의 엄청 인스타그램 pc 난 양 때문에, 당신은 존재감이 없다면 수천, 심지어 수천만 명에 이를 수 있는 잠재력이 부족하다. 여러분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분석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한 마케팅 캠페인이 다른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어떻게 했는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연습에 대한 조감도를 갖는 것은 상황을 원근법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된다. 즉, 성능이 가장 우수한 콘텐츠를 살펴보고 콘텐츠가 정지될 때 캠페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Design Wizard는 상당히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시각적 콘텐츠 재료를 만드는 데 좋은 또 다른 장치입니다. 브랜드 하이퍼링크의 통찰력은 다음과 같이 Rebrandly 내부와 장치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몇 가지 예를 나타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복잡하고 한밤중에 찍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
여기서 A/B 테스트의 파악력인 AdEspresso가 나옵니다. 한 가지 일이 발생할 때 특정 행동을 지시하는 지침을 만드십시오.구매자의 캐릭터와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여러분은 어떤 콘텐츠 자료가 여러분이 실현하기를 바라는 팔로워와 고객 유형을 유혹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팔로워를 참여시키기 위해 참여형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러기 위해서, 여러분이 성공하려고 하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집단으로 분류할 것인지를 고려하세요. 예를 들어, 회사에서 스타일리쉬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목표 시장을 종종 운동복으로 알려진 유행하는 운동복을 즐겨 입는 밀레니얼 세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대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의 광고가 눈에 띄고 당신의 모델에 고유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홍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 한,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고 선택했더라도,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얻을 수 없다는 것이다. 저스틴의 비디오 콘텐츠는 비디오당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여 최고의 시청자를 그녀의 브랜드로 끌어들인다. 예술성을 기르고 상대방을 차별화할 수 있는 콘텐츠 믹스를 생각해 보십시오.소셜 미디어에서 참여 콘텐츠를 만드는 브랜드에 대한 저의 주요 팁은 무엇이 참여해야 하는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시장 조사를 먼저 하는 것입니다라고 Morgan은 말했습니다. 시청자가 무엇을 좋아하고 알아야 하는지 이해하면 해당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관한 한, 기업가들의 최우선 목표는 그들의 홍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