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게이머들의 권리와 책임, 점수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그리고 모든 참가자들의 목표를 결정한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일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 맥락에서 파악된 주요 핵심 부분은 게임의 전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이다. 마지막으로, 만약 플레이어가 오로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경기를 방해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갈등은 경쟁이다. (경기는 레이싱과 피겨 스케이팅을 포함한다.
) 그러나 공격이 허용된다면, 그 갈등은 스포츠의 자격을 얻게 된다.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 먹튀사이트 터 시스템의 가장 초기부터 전통의 일부였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산업적 방법은 엄격하게 교육적인 가치만큼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었다. 1958년, 두 사람을 위한 테니스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했고 브룩헤이븐 국립 연구소에서 오실로스코프를 고려했다. 랩톱 또는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버튼/조이스틱 혼합,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컨트롤러 또는 모션 섬세한 도구와 같은 다수의 엔터 가젯을 사용합니다.팀 구성은 그러한 활동의 표준 초점이다. 양자 게임 이론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종류의 균형 전략이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참여자 선택의 얽힘은 선수들이 배반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학문적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이 게임, 지침, 경쟁과 비슷하지만 게임이 무엇인지 제대로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를 가족 유사성이라는 이름만으로 적어도 서로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의 행동에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로얄 게임 오브 우르, 세넷, 만칼라는 가장 오래된 게임 중 하나이다. 우리는 오리지널 IP와 야심찬 비디오 게임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개발 및 발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비디오 게임과 게임 내 콘텐츠를 발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를 만들고자 합니다. GOG GALAXY 선택 사항인 GOG 클라이언트 GOG 게임 라이브러리를 실행, 처리 및 업데이트하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게임을 정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사내 즐거운 지원, 구매 후 최대 30일까지의 전액 환불, 그리고 선택적인 게임 소비자는 당신의 전문성을 더 높이는 몇 가지 문제라고 믿는다. 7시간의 캠페인과 무기 잠금 해제를 위한 추가 한 쌍? 나는 배틀 닷넷에서 금고판을 받은 많은 사람들 중 하나이고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증기보다 더 나쁘다는 것이다.다음과 같은 레크리에이션 정의가 제시되었듯이, 이 결론은 최종적인 것이 아니었으며 오늘날 토마스 허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잘못 알고 있었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답이라고 가정한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정한 장비를 필요로 하고, 필드에서의 헌신적인 참여를 요구하며, 결과적으로 선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공동체의 참여를 초래한다.
시 또는 시는 스포츠 활동 리그 조직을 위해 이러한 자산을 적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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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멋지게 수행된다. 그들은 아마추어나 프로들에 의해 혼자서, 팀 내에서, 또는 온라인에서 공연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시청함으로써 사람들이 즐거움을 얻을 때처럼 비플레이어들의 청중을 가질 수 있다.
반면에,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차례대로 플레이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대표할 수 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연주하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참여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많은 게임 도구들은 서로 다른 이슈를 나타내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추가적으로 보드 위의 졸이 될 수 있고, 놀이 돈 또는 어느 정도 점수가 매겨진 것과 유사한 무형 상품일 수 있다.
다른 정의, n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