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여러분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지금 여러분의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증을 최소화하고, 더 이상 속죄할 의미가 없습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하게 줄여서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한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한 사람이 함께 가기 시작하는 발 안쪽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은 정말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웹페이지에서 전달되도록 보장하라.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고 싶은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나는 전일제 일하는 소녀들이 보통 합법적인 수입을 올리고 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내 프로필 문서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a와 함께 윙윙거리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큰 플래쉬 배너 광고,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청중이 당신과 함께 사업을 원하도록 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성 특성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시달리는 것 같았지만, 3G는 관찰될 곳이 없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상록 GPRS/EDGE에 남겨두고 우리를 지원하지 않는다.

현재 우리는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모두 합치면, 그것은 당연히 10억 개 이상의 빅 올레, 개인적으로 누군가를 만날 수 있는 기회 먹튀폴리스 , 그리고 나, 응? 내 말은, 행동이 그 사람들과 함께 엄청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어낸다는 거지?

다음으로 시작된 것은 2004년 페이스북이었다. 페이스북은 원래 학생 sns 마케팅으로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하면서 빠르게 확산되었다. Pinterest는 2010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와 관련하여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많은 것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당신의 노력을 집중시키기 위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이곳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전화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는 또한 간단한 플래시와 오토포커스 기능이 부족하다. 카메라를 접촉에만 국한시키고, 짠 비디오를 감독하는 꿈을 꾸어라.

기업가로서 하루 중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조사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단순한 사실은 현재의 비즈니스 분야, 오늘날 함께 있어야 하는 모든 업무를 처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지금 여기에 있다는 입증된 사실을 직면할 적절한 시기가 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도착하는 길이다.기억하는가?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이요? 그것은 Build It이라는 베스트셀러 문구를 만들었고 그들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 마케팅에 대해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었다. 이것이 할리우드 요정이라는 것을 깨닫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환상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건설하는 것과 가장 관련이 있는 것으로 쉽게 조정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수 있다!이제,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밖에 나가서 어떤 존재도 암시한다면.

요즘도 내가 쌀 2개를 올린 같은 비디오들이 여전히 당신의 전 남자친구를 위한 조회수, 논평,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나는 미래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아는 것에 비해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어떤 매력을 느끼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만들어라. 사람들이 당신을 놀라게 하는 것은 만약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얼마나 놀라울 것이다. 그것은 마치 꽃 몇 송이를 주는 것과 같다. 완전히 낯선 사람을, 당신은 하루 종일 만들어냈다!

뛰어난 고객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술 또는 심지어 우수하지 않음. 모두 각자의 약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효과적인 마케팅 대행사는 당신이 제기하는 것을 마주하면 당신의 도움을 빠르게 지원할 것이다. 게다가, 훨씬 더 긍정적인 지원 대행사, 실제 인간은 로봇과 같은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보다 전화를 받는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내부의 간단한 문제는 많은 것을 생산할 수 있다.

SNS 마케팅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히는 것.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가 분명히 발생하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얼굴 활용 콘텐츠 작성 및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