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제휴 마케팅에 대해 배운 모든 사소한 것들이 잘못되었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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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에서, 저는 또한 기업을 시작하고 발전시키려는 사람들을 위해 8개의 중요한 수업을 공유했는데, 그 중 하나는 ConvertKit의 사례에서 100만 달러 규모의 MRR 기업으로 변화한 바로 여기에 온 것입니다.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여러분의 생각을 바꾸면, 여러분이 이해한 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이 청중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바뀌었으면 합니다. 종종, 사람들은 청중들 앞에 제품을 내놓아야 할 때 소심하게 변한다.

다양한 수업에서 특집 상품과 제안을 확실히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 있을 때는 N 규칙이 적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팟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창시자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브랜드 보안은 제휴 채널 내에서 가장 중요한 관심사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브랜드들이 출판사들이 그들의 유사 제품을 대표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었을까?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에도 건설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이 있다.

사실, 오랫동안, 특히 2008년에 온라인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부정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었습니다.이 게시물을 읽고 정보를 구현한 후, 저는 일주일 만에 첫 판매를 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이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것들을 읽고 나니 의심할 여지 없이 브레인스토밍 세션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 나는 디지털 다운로드 상품에 깊이 빠져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고 그것이 나에게 효과가 있는지 볼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가까운 미래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이 될 것이다. 나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많은 수입인 그들 중 몇 명을 알고 있다.

그것은 내가 실제로 본 광고와 사업에 관한 기사 중 가장 좋은 기사이다.대조적으로, 블로그 전체가 게시되는 장소는 제휴 모델 또는 그 상품을 의미하며, 코드는 웹로그 게시 전체에 적용됩니다. 제휴 광고는 영업 사원들이 보통 어떻게 보상을 받는지와 관련하여 효율 광고라고 할 수 있다.

그러한 근로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문을 닫을 때마다 수수료를 받고, 일반적으로 목표를 초과한 경우 성과 인센티브를 받는다. 웹 2.0 개념에 주로 기반을 엑스비디오 둔 웹 사이트와 회사들, 예를 들어 블로그와 대화형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도 좋은 영향을 미쳤다.이런 종류의 광고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워가 실제로 필요로 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영향력을 사용한다.

청중들과 이런 종류의 신뢰성을 구축하려면 시간이 더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애착이 없는 것이 매력적이다. 제휴 광고 회사들은 온라인상의 시청자들과 함께 인기와 믿음에 의존한다.

종종, 이러한 여분의 시간을 회사 상품을 광고하는 것은 여분의 돈을 벌 것이다. 만약 허락된다면, Etsy는 그들이 조달하는 판매, 즉 그들의 웹사이트의 제품 홍보에 따른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제휴사에 지불한다.

Etsy 판매자는 파트너가 될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 상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 Etsy는 어떠한 목적으로든 언제든지 결제를 종료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어떠한 존경할 만한 목적으로든 보상을 보류할 수 있다고 선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