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도, 그 관계의 기준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와 함께 관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제휴 상품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들을 알아가고 그들이 사용할 옵션을 찾는 것이 핵심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나의 접근 방식은 내가 섬세한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부르는 한 가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그들은 제품으로부터 무엇을 얻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 것입니다. 아래 차트에서 영화와 블로그가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유형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메일 뉴스레터에 사용해야 하는 50가지 콘텐츠 아이디어를 요약한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애착이 없는 파트너 마케팅을 추구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선택된 분야의 전문가나 틈새 블로거가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무첨가 동반자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제휴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와 어떠한 관계나 연관성이 없으며 사용 또는 성능에 대한 관련 권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제휴사들이 제품을 홍보하면 일정 비율의 매출을 받아 실적과 관객을 중심으로 변동하는 수익 기술이 나온다. 컨텐츠는 중소기업과 광고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청중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심층 블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영화 및 시청자가 좋아할 만한 추가 콘텐츠를 작업하십시오.또한 불합리한 문턱은 제휴사의 참여와 활성화를 저해하여 프로그램을 종료시킨다. 온라인 광고, GetR https://partner-safe.net esponse 상품 등에 관한 최고 수준의 콘텐츠 자료. 게시물을 예약하고, 업계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평가합니다. 다행히 인스타그램의 네이티브 제휴 장치로 만들어진 게시물은 기계적으로 “수수료 적용 대상” 태그를 포함할 것이다. 이는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 태그와 유사합니다. “저는 이 게시물의 링크를 통해 구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는 공정위가 제시한 예시적인 공시문이다.이 다채널 소매업체는 라쿠텐 광고와 제휴하여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미국 내 판매를 촉진했습니다. Cotton On은 완벽하게 관리되는 Accelerate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Rakuten Advertising의 전문 계정 관리 팀을 신뢰하여 캠페인을 처음부터 끝까지 최적화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NAT 커뮤니티는 귀하가 디지털 컨텐츠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익화하고 게스트에게 더 높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패션에서 통화 제공업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에서 시청자를 세계 제조업체와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점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아직 테스트 파트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아니고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광범위하게 퍼져있는 한, 네이티브 툴은 인스타그램에서 제휴 홍보를 원활하게 할 것이다. 전자 메일 공급업체를 결정하고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빠른 구글 검색을 통해 다양한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여러분은 누군가를 설득하여 여행을 가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에게 방문하기 좋은 모든 장소와 가야 할 이유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를 줄 수 있지만, 설득력 있는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었다. 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 또는 하이퍼링크의 라운드업에서 끝의 경로에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Affise는 네트워크에 새로운 제조업체를 지속적으로 추가합니다(현재 500개의 제조업체가 성장하고 있음). 이 플랫폼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회사를 확장하며,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관찰할 수 있는 적절한 플랫폼입니다. 동시에, 청중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당신의 제품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당신의 구매자에 대해 시간을 내라. 이 두 가지에 대한 지식은 장기적으로 귀사의 마케팅 노력에 전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판매로 전환할 수 있는 더 강력하고, 추가적으로 참여하는 시청자를 초래할 수 있다.
홍보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완전히 다른 결제 패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회사들은 또한 그것을 가치 모델, 지불 마네킹, 변환 정렬 또는 다른 변형이라고 이름 붙인다. 30일에 몇 백 달러를 버는 계열사 기업가들과 연간 6자리수를 버는 기업가들이 있다.
팔로워 수가 많을수록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는지, 그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고 마침내 Convert Kit의 고문이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를 위한 좋은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에서 제품의 창립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보통 트위터로 나에게 연락을 하는데, 그 결과 트위터는 내가 짧게 대답하는 것을 단순하게 만든다. 그러나 당신의 데모가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모든 기초를 포함한다고 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할 것을 제안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