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 에디터를 통해 칸바는 디자인 기술이 없어도 전문가처럼 보이는 썸네일과 배너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다른 사용자가 암호만으로 계정에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언급된 바와 같이, 스케줄 설정은 많은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직면한 문제 중 하나일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비디오를 더 유익하고 덜 판매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당신의 채널에 대한 요약을 제공하고 시청자들이 단 한 번의 클릭과 몇 분으로 그것을 더 잘 인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시청자들에게 낙관적인 첫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접근법을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전략적 교훈인 검색 엔진 최적화와 자원 집약적인 미디어 유형 중 일부인 비디오를 결합한다.
그것이 우리가 유튜브 프로들과 신인들을 위해 이 완전한 가이드를 만든 이유이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YouTube 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에 포함할 최고의 키워드 중 하나를 찾고, 몇 분 안에 동영상에 미리 보기를 만들고, 동영상 마케팅 캠페인을 처리합니다. 나는 당신의 계정 사진이 일종의 모델 로고라고 제안합니다.몇 분 안에 고품질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YouTube 템플릿을 확인하거나 처음부터 비디오를 만들고 싶은지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배너 공간을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른 소셜 채널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계정을 만든 후에는 YouTube ID를 설정해야 합니다. 프로필 사진, 배너 및 정보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마찬가지로, 구글은 20억 명의 사용자 중 90%의 개인이 새로운 상품을 발견하기 위해 유튜브를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유료 홍보와 자연 검색을 통해 영화를 홍보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어야 하는 비디오의 종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의식을 유기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면 회사의 과거, 고객 리뷰 또는 제품 튜토리얼을 촬영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시청자의 개성을 잘 파악하고 유튜브 채널 분석을 이해해야만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도달 범위, 참여 및 시청자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으며, 이는 유튜브 콘텐츠와 광고 기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버즈수모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더 많은 컨셉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시할 수 있는 유용한 영화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유튜브 마케팅 도구이다. 훌륭한 콘텐 유튜버 커뮤니티 츠 기술 외에도 유튜브 채널이나 회사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추가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유튜브 광고 정보의 다섯 번째 단계는 유튜브 동영상에 CTA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유튜브는 마케팅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의 본고장이다. 잠재 고객이 보거나, 탐색하거나, 보는 동안 온라인의 다른 위치에 있는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유튜브는 당신을 당신의 사업에 가장 중요한 사람들과 연결시킨다. 광고주들은 그들의 광고를 유튜브에서 보이게 하기 위해 선택된 키워드에 입찰한다.
CPC(Cost-Per-Click) 광고는 유투브 내 광고에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는 당신이 뷰당 비용 모델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