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는 소매업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고 비교적 빠르게 배송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전략을 사용하여, 쇼핑객들은 신체적인 가게를 방문함으로써 활력을 먹어야만 하지 않는다. 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여러 품목을 제시하고 고객에게 돈이나 다른 품목을 거래하거나 홍보하는 기업이다. Seagate는 검색 콘솔 고객이 Google 전체에서 제품을 보다 쉽게 레벨업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을 도입했습니다.이웃 쇼핑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다양한 사회 및 이웃 서비스와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집단에 가치를 부여한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위치 및 인식의 차이로 인해 휴양지 소매업에 해당하는 다양한 종류의 소매업과 다르다. 이웃 소매상들은 식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 이발사, 병 소매상, 카페 및 테이크아웃 상점들을 포함한다.
목적지 소매상들은 다음에 해당하는 상점들을 포함한다: 선물 가게, 골동품 가게, 애완동물 손질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매장, 허브 클리닉, 아트. 갤러리, 사무용품, 액자.플레이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는 위치가 사용 중인지 여부, 열려 있는지 여부, 값 범위 등과 유사하게 중첩된 각 스팟에 대한 주요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Google의 다중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가까운 특정 식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온라인에서 맛있어 보이는 것을 하나 보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또 성인용품 는 어디에서 찾아야 할지 모른다고 하자.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품과 회사들을 판매한다.
휴양지 소매업자들은 필수품 이상의 것을 그룹에 제공할 수 있고, 경험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제품과 회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널리 퍼져 있다.
온라인 쇼핑은 소비자들이 이제 상품 정보를 검색하고 완전히 다른 분야에 걸쳐 상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소매 산업에서 심각한 장애물이 되었다. 온라인 소매업자들은 그들의 상품을 소비자 거주지, 직장 또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곳으로 직접 배송한다.
그것의 유일한 장점은 아이브가 결코 주문과 관련된 포인트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는 것이다. 안전은 개발자가 사용자의 정보를 획득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용도,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우리의 보상 카드는 당신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를 치료하기 위해 코팅한 적이 있습니다. 이전에, 구글은 제품의 변형이 독특한 구조화된 지식을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았다. 이제 우리는 구조화된 데이터에 관해서도 이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구매자들이 3D와 AR을 사용하여 더 많은 제품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고 있다.
우리의 AR 하우스 아이템 특징으로 당신의 지역에 있는 가구들을 볼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은 이제 AR을 이용하여 운동화를 저장할 수 있다.
지금부터 여러분은 여러분의 패션에 맞는 색상, 레이스, 트레드 또는 밑창을 결정하면서 집에서 운동화를 돌리고 확대하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가치 있는 금융 비용 절감을 위해 “설정 및 계정” 섹션에서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액세스를 유지하고 20%를 절약하고 싶다면 평가판 종료 시점에 매년 지불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소를 찾고 싶다면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근처에 있는 식당, 바, 디저트 매장, 공원 및 환승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