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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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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게임은 많은 양의 주사위를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

유명한 큐브 비디오 게임으로는 야흐체,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가 있다.

크랩스 게임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탁상 레크리에이션(Tabletop recreation)은 경기가 열리는 날씨가 좁은 공간에 제한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스포츠 용품을 넣고, 집고, 옮기는 데만 필요한 신체적 노력이 거의 필요한 레크리에이션이다. 이 게임들의 대부분은 플레이어들이 앉아있고 게임 구성 요소들이 위치한 테이블 라운드에서 진행된다.이러한 게임들은 보통 완벽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묘사된다; 하나는 스포츠에 내재된 미지의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그러나 어린이용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과 슈트와 사다리는 결정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일부 정의에 따르면, Greg Costikyan의 정의에 따라, 그것들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선택도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비디오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이 문제의 규모는 확대될 뿐이다. 그것이 라이엇이 위험한 행동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우리의 모든 게임에 걸쳐 더 건설적인 커뮤니티를 육성하기 위해 AI 기술에 투자하는 이유이다. 당신은 플레이 중인 도전과 관련하여 자세히 설명하는 장소와 비디오 게임이 그것들을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Riot의 플레이어 역학 전략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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