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는 법

미분류

18세기가 진행되면서 모든 종류의 제품과 제조품이 도시 중산층과 상류층을 위해 꾸준히 제공되었다. 이러한 소비의 증가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 명시적인 품목을 판매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그 자체로 문화적 행사로서 구매를 수용하는 것이다.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를 포함한 특정 거리와 구역은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다. 중세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은 현대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과는 매우 달랐다. 실내는 어두웠고 쇼핑객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수 있는 대안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에서 유리로 된 집 창문은 중세 시대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상류층 중산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소매상들은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명품을 구입했다. 그러나 가격은 결코 억제력이 아니었다. 왜냐하면 이 새로운 오락실들은 사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었기 때문이다. 오락실은 소비자들에게 일상적인 도로 생활의 혼란으로부터 벗어나 폐쇄된 공간의 약속을 제공했다. 1000개의 유리로 코팅된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퍼지면서, 그것들은 더 웅장해지고 더 화려하게 장식되었습니다. 19세기 중반까지, 이 오락실에서의 산책은 떠오르는 중산층에게 인기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었다.전 세계를 쇼핑하는 한편, 우리는 단일 Tax Free 구매 경험을 통해 당신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외 여행객들은 그들이 택스프리 쇼핑을 할 때 19%나 되는 재정적인 절약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서 모든 여행을 잊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총 수량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기프트 카드의 잔액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다.

많은 미국인들이 구매를 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직접 쇼핑하는 것을 중요시한다.

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다양한 사회 및 지역 사회 제공자들과 성취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한다.

이웃 소매업은 공급된 제품과 서비스, 위치 및 인식의 차이 때문에 휴양지 소매업과 유사한 다른 종류의 소매업과 다르다. 인근 소매점에는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판매점, 카페, 테이크아웃 매장 등이 있다.

목적지 소매점에는 선물 소매점, 골동품 가게,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점, 허브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임러와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중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한다.

휴양지 소매상들은 필수품보다 더 많은 것을 이웃에게 제공하고, 경험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제품과 공급업체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더욱 널리 퍼져 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윈도우 구매가 증가한 것은 소매점에서 유리 홈 윈도우를 사용하는 것을 동반했다. 17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점진적으로 상점과 구매 센터에 방법을 주었고, 이것은 소비자들의 쇼핑 전문 지식을 변화시켰다. 1609년 로버트 세실이 스트랜드에서 개장한 새로운 거래소는 의도적인 구매 센터의 한 예였다. 상점들은 런던 시민들이 만족하고 사교할 수 있는 필수적인 장소로 변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과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사회적 지위를 위한 광고로서 호화로운 건물들의 확장에 주목했다.2015년에 그 회사는 정상적인 쇼핑일에 문을 닫으면서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다시 철수하기 시작했다. 보상 카드를 사용할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여 직원, 협력업체 및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30대와 40대 미국인들은 스마트폰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여 쇼핑을 하는지와 관련하여 눈에 띈다.